[사진=무신사]
[사진=무신사]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패션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는 8일 이날부터 5일 동안 자체 브랜드(PB) 무신사 스탠다드, 애칭 ‘무탠다드’ 555 감사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겨울 인기제품인 경량 패딩, 숏패딩, 후리스, 슬랙스 등 무탠다드 대표상품을 비롯해 총 1100여 가지 상품을 최대 55%까지 할인한다.

특히 8일에는 한정수량특가를 3·13·18시 3차례에 걸쳐 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후디드 라이트 다운 재킷 3만3900원 △테이퍼드 기모 슬랙스 2만6300원 △숏 다운 푸퍼 재킷 9만5900원 △베이직 옥스포드 셔츠 1만9100원 △샤기 플리스 집업 재킷 1만9100원 등이다. 55% 할인된 가격에 내놓았다.

행사 동안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탠다드피플 인증 이벤트는 무탠다드 아이템으로 완성한 데일리룩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무탠다드이벤트 #무탠다드피플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자동 응모된다. 총 5명을 추첨해 최신 아이폰11 프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최대 50만원 상당 무신사 스탠다드 랜덤박스를 총 10명에게 증정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응원 댓글 이벤트’도 실시한다. 동시에 세일 기간 내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 총 7만원 이상 구매 시 플리스 무릎 담요도 5000 장 선착순 증정한다.

랜덤쿠폰 퀴즈도 실시하고 있다. 정답을 맞추면 선착순 5만명에게 5~8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후 퀴즈는 “패딩 특가 첫번째 진열 상품은 OOO 푸퍼 재킷이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에서 빈 칸을 채우는 문제다. 정답은 ‘숏다운’이다.

오전 첫 번째 퀴즈는 “Q. 아이폰 11Pro 증정 인스타그램 이벤트의 응모 해시태그 키워드는 #OOOOOO, #무탠다드이벤트 이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다. 정답은 ‘무탠다드피플’이다.

두 번째 퀴즈는 “오전 8시에 진행하는 한정 수량 특가 첫 번째 상품명은 '브이넥 라이트 다운 ○○○'이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다. 정답은 ‘베스트’다.

무신사 관계자는 “고객들로부터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555 감사 세일은 무탠다드 인기 상품을 더욱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