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덕형 기자] 에이스침대는 신규 디지털 콘텐츠 ‘침대는 왜 과학일까?’ 후속 영상 4편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에이스침대는 실제 매트리스 성능 테스트 현장을 사실적으로 담아낸 ‘침대는 왜 과학일까’ 캠페인을 올해 상반기부터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지난달 15일 1차 영상 4편을 선공개한 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고려해 한 달여 만에 후속 영상을 선보였다.이번 2차 영상은 △에너지 소비량 테스트 △바디라인 유지 테스트 △매트리스 쏠림 테스트 △가장자리 지지력 테스트 총 4가지 시험을 소개한다. 탄력성, 사용감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아파트 입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을 연구한 '포커스미디어 아파트 입주민 트렌드 리포트: 겨울 난방편'을 발표했다고 19일 밝혔다.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가 설치된 아파트, 주상복합, 오피스텔 입주민 1421명에게 설문을 진행한 결과 난방가전제품의 엘리베이터TV 광고 모델 선호도는 '공유'(7.7%)가 남자 연예인 1위를 차지했다. 동서식품 카누 커피 광고 모델로 10년 이상 활동하며 쌓아온 따뜻한 커피 이미지가 작용한 것으로 분석됐다. 편안한 수면을 연상시키는 에이스침대 광고 모델 박보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에이스침대는 박보검과 함께한 ‘침대=과학’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TV CF는 기존 광고에서는 볼 수 없던 박보검의 색다른 모습을 통해 ‘침대=과학’이라는 키 메시지를 전달한다. 영상은 총 2편으로, ‘MBTI 건축가’ 편에서는 꼼꼼한 완벽주의자 건축가로 변신한 박보검을, ‘레시피’ 편에서는 레시피를 정확히 지키며 요리하는 박보검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2018년부터 에이스침대 대표 모델로 활약해 온 박보검은 올 하반기에도 인연을 이어가게 되었다. 지난 상반기 박보검이 출연한 ‘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에이스침대는 브랜드 전속 모델 박보검의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하는 의미로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센터 건립 기금 조성을 위한 성금 1억원을 승일희망재단에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에이스침대의 안성호 대표가 최근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통해 루게릭병 환자에 대한 관심을 촉구한 배우 박보검의 선행을 보고 동참하겠다는 의사를 전하면서 진행됐다.앞서 배우 박보검은 개인 SNS 계정에 얼음물을 뒤집어쓰는 영상을 업로드하며 루게릭 요양센터 건립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는 가수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쏘카는 조준형 전 SPC삼립 BX팀장을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영입했다고 11일 밝혔다.조준형 신임 CMO는 브랜드전략 컨설턴트, 싸이월드와 홈플러스의 브랜드 매니저로 브랜딩 실무를 축적했고, 신발 한 켤레를 사면 한 켤레를 기부하는 TOMS 코리아, 대형 커머스 플랫폼과 유명 외식 프랜차이즈 등의 마케팅 디렉터를 거치며 폭넓은 브랜딩/마케팅 활동을 이끌었다.특히 그는 종합식품기업 SPC삼립에서 국민MC 유재석, 국민남친 박보검과 함께 한 ‘삼립호빵’ 캠페인, 국민언니 김연경 선수와 함께 한 ‘식빵언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에이스침대는 23년 상반기 신규 TV CF 광고가 운영 2.5개월 만에 유튜브 영상 조회수 3000만뷰를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에이스침대는 지난 1월, 좋은잠 캠페인 시즌 3의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광고는 늦은 밤 ‘박보검의 시간’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그려내어 팬들과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해당 기록은 역대 에이스침대 단일 캠페인 조회수 중 가장 높은 수치다. 지난 2020년 8월 온에어 됐던 박보검 ‘춤’ 편의 조회수인 2939만 뷰(23년 3월 기준)를 넘어선 기록이다.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어경인 기자] 코로나19로 인한 경영악화로 지난해 7월부터 휴관중이였던 삼척가람영화관이 22일 재개관한다.삼척가람영화관은 엑스포타워 옛 동굴탐험관을 리모델링한 곳으로 전체면적 1200여㎡에 2개관, 184석 규모로 지난 2016년 9월 개관 이후 총 관람객수는 49만6000명으로 성행했다.하지만 코로나19로 휴관 기간이 길어지며 기존 운영하던 ‘작은영화관사회적협동조합’이 운영난을 견디지 못하고 지난 7월 위탁운영을 포기함에 따라 장기 휴관에 들어갔다.시는 코로나19로 위축된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 제공하기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극장가는 2020년 내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으로 최악의 한 해를 보냈다.영화진흥위원회 ‘2020년 상반기 한국 영화산업 결산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총 관객수는 3241만명으로 전년 대비 70.3% 감소했다.영화관의 밀폐된 공간 특성상 바이러스에 노출될 가능성이 많아 관객들의 발걸음이 뚝 끊겼기 때문이다. 외출 자제와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면서 극장가는 존폐 위기에 내몰릴 정도였다.일일관객수 1만명을 채우지 못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지면서 극장가는 자구책 마련에 나섰지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소비자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올 한 해 가장 많이 사랑받은 제품을 엄선해 ‘2020 에이스침대 베스트 어워즈’를 발표하고, 에이스침대몰과 온라인 구매고객에게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먼저 올 한 해 가장 사랑받은 매트리스는 ‘하이브리드 테크 Ⅶ’와 ‘하이브리드 테크 RED’다. 소비자들은 에이스침대의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된 매트리스에 대한 선호도가 높았다. 둘만의 보금자리를 꾸미는 신혼부부나 자녀의 방에 놓을 침대, 부모님을 위한 침대 등 상황은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가연이 신간 도서 이벤트 ‘11월의 선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가연은 오는 11월 △선물 △딸아 삶의 비밀은 여기에 있단다 △박주경의 치유의 말들 △어른은 아니고, 서른입니다 △나의 하루는 4시 30분에 시작된다 등 인기 신간 도서 5종을 증정할 계획이다.‘선물(스페셜 에디션)’은 베스트셀러 작가 스펜서 존슨이 20년에 걸쳐 집필한 대표작이다. 누구에게나 주어진 ‘현재’라는 평범한 선물이 우리 일생을 좌우하는 가장 위대한 선물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화제의 드라마 ‘청춘기록’에서 안정하(박소담 분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극장 개봉을 준비하던 영화들이 잇달아 넷플릭스로 향하며 살 길을 모색하고 있다. 하지만 업계는 새로운 활로가 아닌 ‘울며 겨자먹기’라는 반응이다. 손익을 보전하는 수준의 계약을 체결하고 작품에 대한 권리가 사실상 넷플릭스에 넘어가기 때문이다. 24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23일 기준 올해 박스오피스 1위 영화는 475만명을 동원한 ‘남산의 부장들’이다. ‘남산의 부장들’이 코로나19 발병 직전인 1월 22일에 개봉한 점을 감안한다면 코로나19 이후 가장 흥행한 영화는 435만명을 동원한 ‘다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코로나19로 CJ그룹의 영화사업이 위기를 맞은 가운데 3분기에도 좋지 않은 성적표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4분기에도 전망이 밝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CJ그룹 내 영화사업을 책임지고 있는 CJ ENM 영화사업본부와 CJ CGV는 2분기에 이어 3분기에도 침체를 보일 전망이다. CJ ENM은 올해 들어 코로나19로 집콕족이 늘어난 탓에 넷플릭스와 협업한 tvN 드라마들이 잇달아 성과를 내면서 방송과 커머스사업이 큰 성장을 거뒀다. 그러나 영화사업은 극장 관객이 급격히 줄어들면서 대작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코카콜라가 박보검과 함께 촬영한 가을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화보는 박보검이 친구들과 함께 뉴노멀에 맞는 새로운 가을 일상을 짜릿하고 특별하게 보내는 모습을 담고 있다. 박보검은 친구들과 집에서 함께 홈시네마를 즐기고, 핫도그와 햄버거를 먹고,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등 소소하지만 확실하고 행복으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공개된 사진 속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전력 질주하며 짜릿함을 표현하는 박보검이다. 특히 보드를 타고 달리는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BMW코리아는 17일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에 차량을 협찬 중이라고 밝혔다.전 세계 안방에 BMW를 노출하는 역할을 한국 지사에서 맡았다. 드라마 청춘기록은 전 세계 안방에 BMW를 노출하배우 박보검의 입대 전 마지막 작품으로 국내뿐 아니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개국에 방영 중이다. BMW코리아는 이번 드라마에 자사의 대표 모델들을 대거 협찬, 각 인물의 개성과 취향에 알맞은 모델을 지원해 BMW만의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특히, BMW 1시리즈와 2시리즈가 주요 차량으로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서머 패키지’ 3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변화한 ‘뉴노멀’ 일상에서 처음 맞는 새로운 여름, 멀리 가지 않고도 가장 가까운 곳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변함없는 짜릿함과 즐거움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먼저 코카-콜라의 시그니처 컬러인 빨간색 바탕과 대비되는 흰색의 로고, 스트라이프 포인트, 아이콘이 만들어내는 강렬함으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패키지 하단에는 여름을 상징하는 마린룩을 볼드한 느낌의 흰색 스트라이프 포인트로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배우 박보검(27)이 오는 8월 군에 입대한다.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25일 "박보검 배우가 해군 문화 홍보병에 합격했으며 이에 오는 8월 31일 입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박보검은 지난달 모집한 해군 군악·의장대대 문화홍보병 건반 파트에 지원했으며, 이달 초 실기와 면접시험을 치렀다.입대 전 마지막 작품은 영화 '원더랜드'와 드라마 '청춘기록'이 될 전망이다.소속사는 "입대 전까지 촬영을 모두 마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코카콜라가 박보검, 슬기와 함께 다가오는 새해 캠페인을 진행한다.한국코카콜라가 배우 박보검, 레드벨벳 슬기와 함께 2020년 새해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박보검과 슬기가 함께한 TV광고는 1월 초 공개 예정이다.배우 박보검은 2017년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을 시작으로 3년 연속 코카콜라 모델로 활동했다. 이번에 박보검과 동반 발탁된 레드벨벳 멤버 슬기는 순수한 매력과 긍정적인 에너지로 사랑 받고 있다.매해 다채로운 새해 캠페인을 선보인 코카콜라는 올해 박보검, 슬기와 함께 새해 캠페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패션 온라인스토어 무신사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와 박보검 다운을 27일부터 12월 4일까지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첫날 밝혔다. 기본 30% 할인 외에 퀴즈를 풀면 정답자에게 추가 7~77% 할인되는 랜덤쿠폰을 제공한다.첫 번째 문제는 “아이더 박보검 다운 상품 중 가장 첫번째로 진열 된 상품은 OOO 남녀공용 롱 다운 자켓입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이다. 정답은 ‘페이토’다.두 번째 문제는 “페이토 LONG DOWN JACKET' 구매 시 증정되는 사은품은 ‘○○ 라운드 티’입니다. 빈칸 안에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가을 끝자락이자 초겨울이 시작되는 11월을 맞아 영화와 드라마 속에서 눈길을 사로잡았던 그곳으로 주말 나들이를 떠나보면 어떨까.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매월 각 지역별 여행하기 좋은 걷기여행길을 선정한다. 11월 이달의 걷기 좋은 여행길 테마로 ‘가을 영화·드라마 촬영지’를 삼았다.이에 △‘남자친구’ 경기 시흥 갯골길 △‘호텔 델루나’ 충남 부여군 솔바람길 △지금 만나러 갑니다’ 충북 영동군 금강둘레길 △‘도깨비’ 강원 평창군 오대산 선재길 △‘도깨비’ 인천 중구 옛 전도관-수도국산 등 5곳 걷기여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캐시슬라이드가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와 초성퀴즈를 진행한다.이날 캐시슬라이드는 문제로 “박보검이 아이더 겨울 TV CF에서 선보인 숏패딩은?”이라는 내용으로 퀴즈를 제시했다.퀴즈 정답은 ‘스투키구스’이다.한편, 초성퀴즈 참여 방법은 캐시슬라이드 앱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추면 100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다.초성퀴즈와 더불어 ‘아이더’는 25일 ‘아이더 숏패딩데이’를 진행한다. 아이더몰 회원을 가입해야 할인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최대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