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가 ‘2024 리미티드 청룡잔’을 증정하는 스크래치 쿠폰 프로모션 ‘2024 칭따오가 응원해용’을 진행한다. [사진=비어케이]
칭따오가 ‘2024 리미티드 청룡잔’을 증정하는 스크래치 쿠폰 프로모션 ‘2024 칭따오가 응원해용’을 진행한다. [사진=비어케이]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2024년 청룡의 해를 기념하는 스페셜한 에디션을 선보이며 활기찬 새해의 시작을 알린 비어케이가 소비자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리미티드 굿즈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는 ‘2024 리미티드 청룡잔’을 증정하는 스크래치 쿠폰 프로모션 ‘2024 칭따오가 응원해용’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칭따오 640ml(병) 취급 매장에서 칭따오 640ml 2병 이상 주문 시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칭따오 맥주 2병 주문 후, 수령한 스크래치 쿠폰을 긁으면 현장에서 바로 ‘2024 리미티드 청룡잔(395ml)’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매장별 재고 소진 현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2024 리미티드 청롱잔’은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희망과 성취, 풍요, 수호를 상징하는 청룡을 일러스트로 담아 제작한 신년잔이다. 지난 1월 새해 한정으로 출시한 ‘칭따오 2024 갑진년 복맥 에디션’을 통해 먼저 선보였으며,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디자인으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수입주류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칭따오 맥주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2024년의 시작을 응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올해에도 소비자분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