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핑크퐁컴퍼니]
[사진=더핑크퐁컴퍼니]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첫 극장판 영화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 개봉을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핑크퐁 아기상어’ 극장판 팝업스토어는 더핑크퐁컴퍼니의 글로벌 IP(지식재산권) 라인업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체험 공간부터 다양한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MD존 등으로 구성된다.

‘핑크퐁 아기상어’ 극장판 팝업스토어는 오는 18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토존’은 바닷속 뉴욕을 방불케 하는 아름다운 영화속 배경과 블루카펫으로 꾸며졌으며, 주요 캐릭터인 아기상어 ‘올리’, ‘스타리아나’, ‘엔하이픈’ 등과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부스’ 또한 설치된다.

▲‘체험존’에서는 2m 높이의 아기상어 에어바운스는 물론, 색칠놀이존까지 마련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MD존’에서는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인형’, ‘아기상어 코딩 컴퓨터’ 등 대표 인기 제품 라인업 35종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을 찾는 방문객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핑크퐁 아기상어’ 극장판 팝업스토어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 영화 예매권을 무료로 증정하며, ▲포토존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 후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 대상으로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주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핑크퐁컴퍼니 관계자는 “‘핑크퐁 아기상어’의 첫 극장판 영화 개봉을 기념해 오픈한 팝업스토어인 만큼, 영화에서 느낄 수 있는 감동과 즐거움을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현장에도 담아내기 위해 힘썼다”며, “팝업스토어를 찾는 모든 방문객이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기상어 극장판: 사이렌 스톤의 비밀’은 오는 2월 7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국내 극장에서 개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