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카우가 싱어게인3 파이널 투표를 진행하고 TOP7 특별 영상도 공개한다. [이미지=뮤직카우]
뮤직카우가 싱어게인3 파이널 투표를 진행하고 TOP7 특별 영상도 공개한다. [이미지=뮤직카우]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JTBC ‘싱어게인3’의 파이널을 함께한다. 뮤직카우는 싱어게인3 파이널 온라인 사전 투표와 실시간 투표 모두 뮤직카우 앱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싱어게인’은 알려지지 않았거나 기억에서 잊혀진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 시즌 실력 있는 가수들을 재조명하며 화제를 모았다. 무대가 간절한 아티스트에게 다시 노래할 기회를 제공한다는 싱어게인의 제작 취지에 공감해 파이널을 함께 진행하게 됐다.

이에 11일 싱어게인3 12회 본방송 시작 시점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파이널 온라인 사전 투표’, 18일 파이널 방송 중 진행되는 ‘파이널 온라인 실시간 투표’가 뮤직카우 앱을 통해 진행 예정이다.

싱어게인3 온라인 사전 투표 및 실시간 투표는 뮤직카우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약 일주일간 진행되는 사전 투표는 1인당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실시간 투표는 18일 결승전 방송 중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사전 투표부터 실시간 투표까지 1일 1회 참여가 가능해 총 8번의 투표 기회가 주어진다. 뮤직카우 앱에서 투표를 완료한 회원에겐 특별한 이벤트 참여 기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뮤직카우와 싱어게인3가 함께한 특별 콘텐츠도 준비돼 있다. 뮤직카우는 결승에 진출한 TOP 7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강성희(25호), 리진(68호), 소수빈(49호), 신해솔(46호), 이젤(66호), 추승엽(59호), 홍이삭(58호)의 오디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인터뷰 영상은 뮤직카우 자체 채널인 ‘뮤직카우 노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문화금융을 통해 국내 창작 생태계를 응원하고 있는 뮤직카우,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싱어게인의 만남이 아직도 무대를 꿈꾸는 수많은 아티스트들에게 더 큰 힘을 실어줄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싱어게인 파이널 온라인 투표, TOP 7 인터뷰 콘텐츠 등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뮤직카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