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가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2023 달토끼 머그잔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비어케이]
칭따오가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2023 달토끼 머그잔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비어케이]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칭따오가 실속 있는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는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2023 달토끼 머그잔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추석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달토끼 핑크 에디션 캔’ 500ml 6개와 전용 머그잔(400ml) 1개 구성으로, 넉넉한 용량의 맥주와 칭따오 전용 잔을 함께 제공하는 실속 있는 패키지다. 평소에 접했던 칭따오 상징색이 아닌 핑크빛 패키지, 한가위의 상징인 보름달과 달토끼 디자인으로 추석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칭따오가 추석 패키지로 준비한 달토끼 핑크 에디션 캔은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신년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했던 ‘달토끼 리미티드 에디션 캔’의 리뉴얼 버전이다. 지혜와 평화, 번창, 풍요를 상징하는 달토끼와 보름달 일러스트가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한다. 기존 자사 라거 도수인 4.7%에서 0.3% 높은 5%로 출시했다.

달토끼 머그잔 패키지는 전국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수입주류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풍요롭고 번창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추석을 앞두고 관련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고물가에 명절 선물을 고민하실 분들께도 가심비는 물론 가성비까지 충족하는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진정한 엔데믹에 맞이하는 첫 명절, 온 가족과 가볍게 맥주 한 잔 마시며 훈훈한 마음을 나누는 연휴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