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가 특별한 굿즈를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연다. [사진=㈜비어케이]
칭따오가 특별한 굿즈를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연다. [사진=㈜비어케이]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특유의 청량하고 깔끔한 맛으로 어느 음식과도 잘 어울리며 ‘페어링 만능 주류’로 꼽히는 칭따오가 특별한 굿즈를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연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오는 6월 30일까지 ‘따오 리유저블백 세트’ 스크래치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다양한 미식과 훌륭한 페어링을 자랑하는 칭따오 라거를 즐기고 리유저블백까지 수령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행사는 전국 칭따오 640ml(병) 취급 매장에서 칭따오 맥주 3병 이상 주문 시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스크래치 카드는 추억의 뽑기 스타일 이벤트로 현장에서 즉시 제공한다.

수령한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당첨 유무를 확인 가능하며 당첨 시 칭따오의 공식 캐릭터 팬더 ‘따오’가 새겨진 리유저블백 2종(중형, 소형)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리유저블백을 통해 새롭게 바뀐 따오의 모습이 적용됐다.

따오 리유저블백은 각기 다른 모습의 따오 일러스트가 칭따오만의 유쾌함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재사용 플라스틱 소재의 환경까지 고려한 다회용 가방으로, 쉽게 찢어지지 않고 가벼워 피크닉 등 가벼운 외출이나 캠핑, 장바구니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칭따오 맥주는 특유의 청량함과 부드러운 목넘김, 쌉쌀하면서 깔끔한 뒷맛으로 음식과 함께 즐길 때 그 맛이 배가된다. 독일 맥주 생산 기술에 청도 라오산 지방의 맑은 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칭다오 지방 홉을 사용해 그 맛은 물론,  다가오는 여름날 갈증해소에도 제격이다.

한편, ‘따오 리유저블백’ 2종을 비롯한 칭따오 굿즈는 칭따오 논알콜릭 네이버 공식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수입주류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낮 기온이 점점 높아지는 요즘,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칭따오 맥주에 보내주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맛의 즐거움을 더할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청량한 칭따오 라거는 물론, 신상 굿즈 ‘따오 리유저블백’과 환경까지 고려하는 ‘FUN(펀)’한 일상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