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어케이]
에딩거 캠핑 체어 이미지. [사진=비어케이]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수입주류 전문 유통기업 비어케이가 야외와 실내에서 두루 사용 가능한 실용 아이템으로 구성한 ‘칭따오 캠핑 패키지’와 ‘에딩거 캠핑 체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칭따오 캠핑 패키지는 칭따오 퓨어 드래프트(생) 500ml 캔맥주(6캔)와 프리미엄 향신료 코타니(KOTANYI) 2종(히말라야 소금 그라인더, 그릴치킨 시즈닝)으로 구성돼 있다. 

최근 다양한 허브를 사용해 풍미를 더해주는 향신료는 캠핑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집에서도 각종 육류 요리에 향신료를 첨가하면 감칠맛을 더할 수 있다. 근사한 메인 요리와 함께 즐기는 시원한 맥주는 일상에서 지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완벽한 조합이다.

칭따오 캠핑 패키지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점포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만3000원대다.

에딩거는 맥주를 판매하는 바·호프·펍 등에서 에딩거 생맥주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캠핑 체어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캠핑 체어는 모닥불을 멍하니 바라보며 생각에 빠지는 소위 ‘불멍’ 캠핑이 인기를 끌면서 캠핑의 감성을 더해주는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에딩거 캠핑 체어는 독일 3대 맥주축제이자 에딩거가 주최하는 헙스트페스트를 상징하는 그림이 프린트 돼 있다. 마당이나 테라스에서도 홈캠핑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위드(with) 코로나 시대에 홈술과 캠핑문화는 새로운 여가 트렌드로 각광받고있다”며 “언제 어디서나 소비자들에게 더욱 특별한 휴식과 힐링 분위기를 완성해줄 아이템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