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클로버게임즈는 3일 첫 모바일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가 출시 100일만에 국내 다운로드 100만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최근 대규모 전투 시스템 ‘연합 레이드’ 신설 이후, 일 사용자 수(DAU) 10% 상승·월 사용자 수(MAU) 40만명을 기록하며 국내 다운로드 100만 돌파를 앞당겼다.

또 지난달 말 기준 안드로이드 기반의 AOS의 경우 최고 매출 순위 23위∙아이폰 운영체제 iOS의 경우 17위를 기록했으며, 특히 Z세대 이용자들이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클로버게임즈는 이를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5일까지 총 3일간 ‘푸시 ∙ 버프 이벤트’가 펼쳐진다.

하루 2번 전송되는 푸시 보상을 강화하며, 전일 모든 시나리오 지역과 전당에서의 행동력을 20% 감소시켜 이용자들이 더욱 활발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유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9일까지, 모든 이용자들에게 골드, 크리스탈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100일 기념 패키지 전원 증정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동기간 카카오톡 공식 채널에서 축하 포스트를 공유하는 ‘공유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등 개인 소셜네트워크 채널(SNS)에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100일 축하 포스팅 업로드 시 명성을 지급하는 ‘응모 이벤트’도 이어진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