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어케이]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칭따오 맥주가 앞으로 대전 한화이글스 홈구장 내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비어케이에 따르면 수입 맥주 칭따오를 프로 야구단 한화이글스 홈구장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칭따오는 2019 프로 야구 시즌 기간 동안 해당구장 내 편의점에서 라거, 위트비어, 스타우트를 판매하며 광고‧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앞으로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서 야구 경기 관람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맥주를 이제 칭따오로 즐길 수 있게 되며 경기 관람에 또 다른 묘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칭따오는 3월 29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 파크에서의 홈구장 개막전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칭따오 라거는 청량감은 물론 깊고 풍부한 재스민 향이 어우러져 부드러운 목 넘김과 쌉쌀하면서도 깔끔한 뒷맛으로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며 마시기에 제격이다. 칭따오 위트비어는 라일락과 바나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색다른 풍미를 선사한다. 칭따오 스타우트는 칭따오만의 맥아 베이킹 공법으로 흑맥주 고유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칭따오를 수입 유통하고 있는 비어케이는 스포츠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고자 야구 외에도 프로 축구와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 지속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칭따오는 프로 스포츠 후원을 통해 더 많은 접점에서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라며 “라거, 위트비어, 스타우트 등 다양한 칭따오를 프로 스포츠와 함께 더 짜릿하고 시원하게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