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현대자동차가 ‘함께 달려 나무를 심는 롱기스트 런’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달리기 캠페인 ‘롱기스트 런 2024’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지난 2016년에 시작해 올해로 9회째를 맞은 롱기스트 런은 누적 참가자 약 23만명, 누적 거리 702만㎞를 넘은 현대차의 대표 캠페인이다.이번 ‘롱기스트 런 2024’에서는 △달리기·걷기 코칭 애플리케이션인 ‘런데이’ 앱을 통해 두 번의 달리기 미션을 수행하는 ‘나무 뱃지 챌린지’와 △참가자 전체가 8만1000㎞를 함께 달리는 ‘협동 챌린지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러너들을 위한 젝시믹스 러닝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젝시믹스는 최근 2030세대에서 전연령층으로 확대되고 있는 러닝(running) 트렌드와 고객 수요에 발맞춰 전문성을 강화한 쇼츠, 숏슬리브, 레깅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이번 컬렉션은 러너들의 퍼포먼스를 고려해 통기성과 경량성 강화에 초점을 맞췄으며, 러닝 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 디테일에도 신경 써 제작됐다.제품에 삽입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러너들을 위한 축제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에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지난 20일 개최된 '서울 러너스 페스티벌'은 3000여 명의 러너들이 달리며 기부하고 소통하는 행사로, 서울시가 달리기 애호가들을 위해 여의나루역에 조성한 공간 '러너스테이션' 개장을 기념해 기획됐다.이번 행사는 달리며 기부하는 메인 프로그램 8K 오픈런을 포함해 러닝크루 랭킹전, 러닝페어, 러닝 코치 토크쇼 등이 진행됐다. 8K 오픈런은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최근 종영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지컬100 시즌2’와 ‘헬스디깅’ 트렌드 등의 영향으로 운동 관련 상품 판매가 최대 2.6배 이상 급증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지그재그에 따르면 최근 한 달(3월 15일~4월 14일)간 레깅스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2배(106%) 증가했다. 운동 상의를 통칭하는 ‘숏슬리브(짧은 소매)’ 거래액은 전년 대비 160% 급증했으며, 브라톱 59%, 탱크톱 거래액은 5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민소매나 브라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일본 오사카 다이마루 백화점 우메다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젝시믹스의 일본 정식 1호 매장이다. 젝시믹스에 따르면 일본은 지난 2019년 법인 설립 이후 그동안 장·단기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쌓아오며 매출 상승을 이끌어온 '공들인' 국가 중 하나다.기존 관동지역 내 장기팝업을 운영중인 도쿄 시부야의 미야시타 파크점과 함께, 관서지역 오사카까지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한 전략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본격적인 골프 라운딩 시즌을 맞아 24 SS 골프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9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지난 시즌보다 다양한 컬러라인과 기능적 디자인 요소를 더한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골프용품도 대거 출시했다. 또한 신제품 수를 2배 이상 늘려 카테고리별 제품군을 강화하고, 충분한 재고를 확보하는데 집중하고 있어 2050세대 고객들의 만족도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24 SS 시즌 남성라인은 대표 인기 제품인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2024 FW 1차 수주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지난 25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동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본사에서 진행 중인 이번 수주회는 중국, 일본, 대만을 비롯해 호주, 몽골,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지역의 주요 관계자 및 바이어 50여명이 참석했다.젝시믹스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2024 FW 신제품을 선보이고 스타일 트렌드와 소재,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 등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의 젝시믹스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 '젝시와 함께한 이야기, 어나더 라벨'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캠페인은 고객이 직접 참여해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 가치와 경험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들이 일상에서 운동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젝시믹스와 함께 성장하는 순간들을 브랜드 스토리로 만들고 공유하고자 기획했다.캠페인의 첫 단계는 오는 28일까지 '젝시믹스와 함께 레벨업한 순간!'이란 주제로, 바이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젝시믹스 공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2023년 연결기준 2326억원, 영업이익 182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2022년 대비 매출은 12% 증가해 6년 연속 매출 성장세를 달성했다. 주력 브랜드인 '젝시믹스'는 전년대비 14% 상승한 매출 2214억원을 기록하면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애슬레저 시장의 1위를 굳건히 지켜냈다.그동안 젝시믹스는 맨즈, 골프, 액세서리 등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오프라인 채널을 강화했으며, 해외 시장 확장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젝시믹스(XEXYMIX)는 효성티앤씨와 함께 '2024 대구국제섬유박람회(Preview in Daegu, 이하 PID)'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PID는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섬유소재 박람회로 지난 1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이번 박람회에서 젝시믹스는 효성티앤씨와 협업한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하고 있다.대표적으로 신축성이 우수한 크레오라 파워핏과 내구성과 탄탄한 착용감이 장점인 크레오라 액티핏을 적
[이뉴스투데이 김종현 기자] 효성티앤씨가 대구국제섬유박람회(PID)를 통해 국내 1위 애슬레저 브랜드인 젝스믹스와의 콜라보 패션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효성티앤씨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대구 EXCO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섬유 산업 전시회인 2024 대구국제섬유박람회(Preview in Daegu)에서 젝스믹스와의 콜라보 패션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효성티앤씨는 지난해 11월 소취 기능을 가진 스판덱스인 ‘크레오라 프레시(Creora® Fresh)’를 젝시믹스에 단독 공급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첫 협업 제품인
[이뉴스투데이 김종현 기자] 효성티앤씨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대구 EXCO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섬유 산업 전시회인 2024 대구국제섬유박람회(Preview in Daegu; PID)에서 국내 1위 애슬레저 브랜드인 젝스믹스와의 콜라보 패션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효성티앤씨는 지난해 11월 소취 기능을 가진 스판덱스인 ‘크레오라 프레시(Creora® Fresh)’를 젝시믹스에 단독 공급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첫 협업 제품인 양말을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크레오라 프레시는 일상생활이나 운동 후 땀으로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젝시믹스(XEXYMIX)는 대만 가오슝에 위치한 한신 아레나 쇼핑플라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타이베이와 타이중에 이어 현재 진행 중인 브리즈 난산에 이은 네 번째 팝업매장이다.대만 남부에 위치한 가오슝시는 중공업 도시이자 대표적 관광명소로, 각종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대만 제2의 도시로 불리는 곳이다.특히 가오슝시 줘잉구에 위치한 한신 아레나 쇼핑플라자는 높은 유동인구 등의 이점으로 브랜드 입점을 희망하는 기업들의 수요가 높은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오는 3월 8일 서울숲에서 원데이 러닝클래스 'XEXY RUN'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XEXY RUN'은 최근 건강과 다이어트, 스트레스 해소 등의 효과로 러닝과 마라톤을 시작하는 비기너들에게 부상이나 통증 없이 보다 향상된 러닝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는 '오늘부터 달리기를 합니다'의 저자 이진이(지니코치) 강사의 지도로 진행되며, 달리기 용어 등 간단한 러닝의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무신사의 스포츠 전문관 무신사 플레이어는 스포츠 경기 개막 시즌을 맞아 ‘에너지위크 #스포츠타임: 시즌 개막’(이하 에너지위크)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오는 22일부터 3월 20일까지 진행하는 에너지위크는 스포츠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최대 18%까지 추가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이달 신규 발매된 스포츠 브랜드 신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기획전도 선보인다.이번 행사에는 호카, 미즈노 등 러너를 위한 러닝화 브랜드부터 에이치덱스, 웨이든, 젝시믹스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지난 2020년 6월 슈즈 제품 출시 후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량이 46만족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젝시믹스는 2020년 어글리슈즈 형태의 ‘X-1’을 시작으로 애슬레저 패션에 최적화된 ‘X-2’, 스니커즈 형태의 ‘X-데이라이트’와 ‘데이라이트 코트’, 여름철 슬리퍼와 샌들, 겨울 퍼 슈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면서 지속적으로 슈즈 카테고리를 강화해왔다.특히 지난해 출시한 초경량 러닝화 ‘X-핏 러너’는 현재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실내외, 계절 구분 없이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기는 ‘레저 노마드(leisure nomad)’가 급부상했다. 레저 노마드는 레저(leisure)와 유목민(nomad)이 합쳐진 신조어로, 피트니스, 발레, 클라이밍, 캠핑, 여행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뜻한다.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레저 노마드’가 늘어나면서 애슬레저와 언더웨어 브랜드 거래액이 2배 이상 급증했다고 8일 밝혔다.지난달 에이블리 애슬레저 브랜드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2.3배(1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국내외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고 1일 밝혔다.온라인 외에도 국내외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통해 유통채널 다양화에 속도를 내고 있는 것으로 고객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자연스럽게 체험하고,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소통공간으로 활용하기 위함이다.특히 오프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요가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형 마케팅을 전략적으로 진행해 고객 흥미와 참여를 유도하며 친밀감과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를 운영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상장 이후 처음으로 200억원 규모의 전환사채(CB) 발행을 결정했다고 25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현재 젝시믹스의 중화권 시장 공략에 따른 실적 기대감이 최고조인 시점에 대규모 CB 발행에 성공했다. 만기는 4년이며 표면이자율과 만기이자율 모두 0%다. 전환가액은 6379원, 전환에 따른 발행될 주식 수는 총 313만 5287주다.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기존 지분율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시성비(시간의 가성비)’를 추구하는 2030세대 공략에 성공하며 지난해 에이블리 브랜드패션 전문관 연간 거래액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에이블리 브랜드관 거래액은 2022년 대비 120% 성장하고 전체 구매 고객 수는 70% 늘었다. 20대 구매자는 전년 대비 80%, 30대는 102% 증가했다. 지난해 패션 브랜드 상품 구매자 중 재구매 고객 비율은 월평균 70%를 넘어서며 브랜드패션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에이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