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은 다음달 1일까지 어린이 날을 맞이해 인스타그램에서 ‘너의 꿈을 응원해’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 기념 댓글을 작성한 100명을 추첨해 지구친구 장바구니 키링을 지급하며, 참여방법은 장원교육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페이지에 아이들의 꿈을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또한 무료체험 신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인스타그램 프로필 상단의 링크 클릭 후 무료체험과 무료수업을 받은 후 담당 선생님께 수업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컴투스의 최장수 모바일 MMORPG ‘아이모’가 치킨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전개한다.‘아이모’는 호식이두마리치킨 마스코트 캐릭터 ‘치치’를 게임 내 NPC로 구현하고 주요 메뉴를 아이템으로 구현하는 등 게임 콘텐츠와 연계한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하고 그에 맞는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5월 9일까지 퀘스트 진행형 이벤트인 ‘치킨 사냥 대작전’이 열린다. 이벤트 몬스터인 ‘길 잃은 치치’를 처치하면 이벤트 NPC ‘치치’로부터 크리스피 골드 치킨, 간장 치킨,
[이뉴스투데이 경남취재본부 김문숙 기자] 통영시는 4월 26일부터 5월 7일까지 12일간 당근 통영시 공공프로필 오픈 기념 단골맺기 이벤트를 개최한다.지역기반 중고거래 플랫폼인 당근이 시민들 간 생활정보를 나누고 소통하는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활용되는 점에 주목해 통영시는 올 4월 당근 공공프로필을 개설했다.통영시 공공프로필과 단골맺기를 하면 유용한 생활정보 및 시정소식이 게시될 때 알림을 받게 돼 보다 빠르게 통영시 소식을 확인할 수 있으며, 댓글이나 채팅으로 소통도 가능하다.단골맺기 이벤트 참여방법은 당근에서 통영시청 공공프로필과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스타일리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대표 조현수, 조현웅)는 뮬라웨어 공식 앰버서더 ‘뮬라멘토’와 함께 한 프라나 요가 컬렉션을 새롭게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뮬라웨어는 요가 클래스, 피크 포즈 챌린지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최초 애슬레저 브랜드로서의 오리지널리티를 알리고 있다. 특히 '기본'에 충실하며 건강한 삶을 가꾸고자 하는 브랜드 이념 하에 다양한 애슬레저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이에 뮬라웨어는 호흡, 생명력, 에너지를 뜻하는 산스크리트어 ‘프라나(Prana
[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김재홍 기자] 전남 함평군이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5월 6일까지 ‘제26회 함평나비대축제 개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에서 참여 가능하며, 댓글 이벤트로 진행된다.‘내가 만드는 함평나비대축제’를 주제로 2025년에 열릴 제27회 함평나비대축제 주제 추천 댓글을 달면 된다.함평군은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가자에게 함평천지몰 쿠폰 1만 원권 100개와 스타벅스 카페라떼 교환권 200개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자세한 내용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
[이뉴스투데이 손규미 기자] OK저축은행은 정부지원 사칭 불법 대출 활개에 따른 피해를 막고자 ‘불법 광고 피해 예방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유튜브 등 SNS를 중심으로 확산하고 있는 정부지원·서민금융 사칭 불법 대출은 ‘태극마크’와 ‘정부 지원’ 등의 문구를 표시해 금융소비자가 정부 지원 상품으로 오인하도록 유도한다. 이후 대출 희망자가 생기면 대환대출을 핑계로 고금리 대출 상품 계약을 권유하는 식이다.햇살론 등의 문구를 사용해 서민금융 전용 상품으로 오인하도록 광고하고 금융기관을 사칭하는 보이스피싱 사례도 다수 발견
[이뉴스투데이 손규미 기자]토스뱅크는 모임통장 사용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 및 개선했다고 24일 밝혔다.먼저 토스뱅크는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선했다. 기존 커플통장에서만 제공했던 거래내역 내 댓글, 사진 설정기능 등을 모든 모임통장 대상으로 확대했다. 이 외 소비탭 관리와 게시판 기능 등을 추가했다.고객들이 소비 탭에서 이번 달 지출 합계와 전월 대비 지출 변동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해 보다 편리하게 생활비나 모임비를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모임비 사용처도 △식비 △카페 △마트 △취미여가 등 22개의 다양한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동아출판의 교실 수업 지원 플랫폼 ‘두클래스’는 스톱모션 크리에이터 및 유튜버 클리커와 협업한 신규 광고 영상 ‘모든 수업이 두클래스’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영상은 평범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선생님이 수업 준비를 위해 두클래스에 접속하자 밝게 빛나는 화면 속으로 빨려 들어가면서 시작되며, 화면 속에 빠져든 선생님은 두클래스의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만나고 수업 준비를 완벽하게 마무리하는 내용으로 이어진다.또한 △문학 수업 자료 플랫폼 ‘문학관’ △PPT부터 게임까지, 디지털 수업 자료를 확인할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먼저 오는 5월 6일까지 봄여름 인기 상품을 최대 91% 할인 판매하는 ‘미드 시즌 세일’ 행사를 1차와 2차로 나눠 진행한다. 주차별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으며, 오는 29일까지는 인기 쇼핑몰이 대거 참여하는 ‘전상품 릴레이 무료배송’ 기획전이 메인이다.행사에는 프롬비기닝, 메이빈스, 데일리쥬, 페미니크, 쇼퍼랜드, 베이델리, 사뿐, 프렌치오브, 이퓨, 아뜨랑스, 크림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롯데헬스케어가 플랫폼 출시 이후 처음으로 공식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캐즐 알리기’에 나섰다.롯데헬스케어는 지난 20일·21일 양일간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진행된 ‘2024 스카이런(SKY RUN)’에서 데일리 헬스케어 플랫폼 캐즐을 알리는 홍보 부스를 열고 약 2000여명의 가입자를 확보했다고 22일 밝혔다.스카이런은 롯데월드타워 1층에서 123층까지 총 2917개의 계단을 오르는 수직 마라톤으로, 지난 2017년 처음 시작됐다. 이후 지난해까지 누적 8000여명이 참여하며 국내 대표 이색 스포츠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지구의 날’을 맞이해 티머니가 친환경 교통카드를 선보이며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선다. 대표적인 친환경 이동 수단인 ‘대중교통’을 결제까지 ‘친환경 티머니카드’로 실천한다는 점에서 소비자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티머니는 갈수록 커지고 있는 친환경 가치소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친환경 티머니카드 고 그린(Go Green)’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친환경 티머니카드 고 그린은 전국 ‘스토리웨이’에서 구매할 수 있다. 22일이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자연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와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여전히 인기 몰이 중인 가운데,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지배종’ 등 신작 순위가 급상승하고 있다.왓챠는 19일 4월 3주차(4월 11일~4월 17일) ‘왓챠피디아 HOT 10’을 공개했다. 왓챠피디아 HOT 10은 왓챠피디아의 별점, 검색량, 보고싶어요, 코멘트 수 등의 지표와 국내 주요 포털 트렌드 지표를 활용해 지난 한 주간 대중의 기대감과 만족감을 담은 종합 순위다. 극장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우정사업본부는 다음달 19일까지 부모님·자녀를 위한 선물상품, 꽃 선물상품, 전국 팔도 우수특산물 등 1만여개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우체국쇼핑, 가정의 달 선물전’ 행사를 연다고 22일 밝혔다.우정사업본부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온 가족의 건강과 입맛을 돋우는 안심 먹거리, 건강식품과 헬스케어 상품 등 농·어민, 소상공인의 우수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특별할인전을 마련했다.특별할인전에는 △테마기획전 △맞춤 상품전 △선물하기 베스트관 등 기획전이 열린다. 테마기획전에는 행복과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솜이는 엄마들이 좋아하는 엄친아네요. 모범견계의 엄친아. CTIL 유형입니다. 보호자와 교감능력이 매우 뛰어나고 다른 강아지들과 트러블을 일으킬 가능성이 가장 낮은 모범견 친구에요. 차분한 성격에 친구를 배려해 다른 강아지와 관계가 좋아요. 착한만큼 상처도 쉽게 받을 수 있기에 잘 지켜줘야해요. 트라우마가 생기지 않도록 산책할 때도 주의해주세요. ”우리 강아지의 DBTI가 궁금한 견주라면 모두 주목. 반려견 성격 유형검사인 DBTI를 통해 우리 강아지의 행복도, 성향을 이해할 수 있는 테스트가 가능한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삼성화재는 유튜브 채널 내 신규 광고 ‘보이는 보험’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약 40여일이 지난 현재 해당 광고 조회수는 926만회다.삼성화재는 지난 1월말부터 보험 상품 및 서비스를 설명하는 ‘보험챗’ 시리즈도 선보이고 있다. 고객이 보험을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플랫폼 특성에 맞춘 숏폼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누적 약 18만건의 조회수, 1500건의 시청자 반응(좋아요, 댓글 등)을 보이며 소비자 인식 개선을 이끌어내고 있다. 앞으로 채널 내 자동차보험 카테고리를 별도 신설해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제주삼다수는 가수 임영웅과 함께한 광고영상이 총 조회수 1000만 뷰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제주삼다수는 지난달 21일 토지보호편 광고를 공개하고 임영웅의 보이스를 통해 “땅이 깨끗해야 물도 깨끗하니까”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최상의 품질관리를 위해 취수원 주변의 축구장 100개 규모의 땅을 사는 등 다양한 노력과 아낌없는 투자로 ‘믿을 수 있는 물’을 완성했다는 내용이다.본편 광고영상을 포함한 유튜브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1200만 회, 관련 댓글은 2만 3000여개에 육박하며 많은 소비자들은 ‘
[이뉴스투데이 주다솔 기자] 오늘의집이 지구의 날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오늘의집은 19일 고객들이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지구를지켜라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지구의 날을 기념해 오늘의집 유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지구를지켜라 챌린지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제로웨이스트를 위해 다회용기로 음식 포장하기, 하루 한 끼 채식하기, 출근길에 실행하는 플로깅 등 지구를 지키는 마음이 담긴 소소한 순간들을 모집한다.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늘의집 앱에 접속한 후 지구를지켜라 채널에서
[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3시간, 10시간이 넘는 비행편 내내 아기 울음소리 때문에 노이로제 걸릴 지경이었어요. 제발 아기 없는 노 키즈 캐빈 좀 만들어주세요.”최근 한 인터넷카페에서 여객기 내 유아 소음에 불만을 표한 게시글을 두고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분기별로 한 번씩 해외여행을 다닌다고 자신을 소개한 A씨는 “3~4월에 보라카이와 호주를 다녀왔는데, 3~10시간 어린 아기가 쉬지 않고 울어대 여행의 시작부터 너무 스트레스받았다”며 “3시간이 넘어가는 비행편은 무조건 성인만 이용가능한 캐빈으로 만들어 달라고 하고 싶은 심정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니버설 패션 브랜드 하티스트(HEARTIST)는 론칭 5주년을 기념해 24년 봄여름 신상품을 출시하고 장애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하티스트는 모두가 누릴 수 있는 패션을 지향하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유니버설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지난 2019년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론칭한 이래, 겉으로는 구분되지 않지만 숨겨진 디테일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 누구나 멋있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룩을 제안한다.하티스트는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하트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유저 스타일링이 담긴 코디 콘텐츠 수가 25만 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에이블리는 지난해 3월, 유저가 스타일링, 코디 정보 등 일명 ‘오오티디'(OOTD·Outfit Of The Day)가 담긴 사진을 SNS처럼 업로드하고 댓글로 소통할 수 있는 ‘요즘코디’ 서비스를 오픈했다.해당 기능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하는 이들이 늘며, 누적 코디 콘텐츠 수는 26만 개를 기록하고 콘텐츠 작성자 수는 12만명을 달성했다.코디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