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오롤리데이’와 함께 NFT를 발행하고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지난달 오롤리데이와 손잡고 ‘합격 퍼레이드’를 테마로 한 수험생 응원 제품을 출시했다. 오롤리데이 캐릭터 ‘못난이’를 패키지에 적용한 선물세트로 행복한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뚜레쥬르는 오롤리데이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행복한 응원받은 뚜레쥬르 해피어 23인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협업 제품 중 단 23개에만 랜덤으로 해피티켓이 들어있다. 해당 제품 구매 시 뚜레쥬르X오롤리데이 컬래버 NFT와 오롤리데이 해피어타운 오리지널 NFT를 제공한다.

NFT는 2023년 3월까지 동봉된 쿠폰코드로 해피티켓을 등록하면 수령할 수 있다. 컬래버 NFT는 뚜레쥬르가 오롤리데이와 수능 시즌 한정으로 개발한 총 11종의 디지털 아트워크로 희소성이 높다. 

1등(3명)에게는 컬래버 NFT 2개와 오롤리데이 오리지널 NFT 2개를 지급한다. 컬래버 NFT 발행을 기념해 한정판 다용도 가방 ‘행복플러스 백’과 뚜레쥬르 모바일 상품권 3만 원권도 추가 증정한다. NFT 증정 이벤트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오롤리데이와 컬래버 제품 출시를 기념해 행복한 응원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키워드
#CJ푸드빌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