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원스쿨]
[사진=시원스쿨]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토익스피킹 일부 개정사항이 오는 8월 7일 정기시험부터 적용 시행된다. 주 내용으로는 ‘해결책 제안하기’ 10번 문항이 삭제되고, 사진 묘사 문항 1개가 추가된다. 해당 문항 답변 시간은 기존 45초에서 30초로 단축된다.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토익스피킹 최신 개정 인강과 교재를 업데이트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개정된 최신 토익스피킹 인강과 교재는 YES24 토익스피킹 부문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저자이면서 유튜브 토익스피킹 채널 No.1 인기 강사인 제이크 강사의 ▲28시간 토익스피킹 강의 및 교재, 15년 경력의 전 Y어학원 강남 토익스피킹 대표 강사 출신의 케이트 강사의 ▲시원스쿨 토익스피킹 Lv.5·6·7 강의 및 교재이다.

시원스쿨랩은 “개정 강의는 순차 업데이트 중이며, 강의 자료는 내 강의실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고 전했다.

개정된 인강·교재 오픈 기념으로 시원스쿨랩 토익스피킹 패키지를 수강신청하는 회원에게 기존 강의와 더불어 최신 개정 인강 및 교재를 포함 제공한다. 신간 교재인 28시간 토익스피킹은 8월 10일부터, 한 권으로 끝내는 토익스피킹은 8월 18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토익스피킹 일부 개정 사항에 맞춰 시험을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빠르게 최신 인강과 교재를 준비했다”라면서 “앞으로도 수험생의 학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인강과 교재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