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니플밴드 방탄꼭지]
[사진=니플밴드 방탄꼭지]

[이뉴스투데이 박진선 기자] 본격적인 시즌을 맞은 프리미엄 니플밴드 ‘방탄꼭지’가 전국 이마트 약 160여개 매장에 들어선다. 6일(오늘)부터 실제 매장에 진열돼 판매되는 방탄꼭지는 앞으로 전국 이마트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루트비 관계자는 “판매량이 증가하면서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했다. 최근 택배 파업이 겹치면서 가까운 대형매장에서도 쉽게 구매하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청 사항을 적극 반영해 전국 이마트 지점에 입점을 결정했다”며 “현재 오프라인은 편의점, 대형마트, 드럭스토어, 팬시샵, 소품샵 등에서 판매되고 있지만 이에 그치지 않고 더욱 다양한 채널로 넓혀 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니플밴드 방탄꼭지는 크게 프리미엄, 에어니플, 걸프리쉬 라인으로 나뉜다. 사이즈도 다양하게 나뉜 남성니플패치, 여성니플패치 총 8종으로 니플패치 중 가장 많은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방탄꼭지 프리미엄’은 피부와 같은 촉감의 소재에 독자적인 3D 커팅 기법과 S.S.E.T(Similar Skin & Emollient Technology) 특허 등록 기술을 적용했다. 여기에 신축성과 통기성, 방수성을 모두 잡아 격한 움직임에도 편안함과 뛰어난 사용감을 보여주는 이른바 ‘신·통·방·통’ 통합 데일리 니플패치 ‘방탄꼭지 에어니플’을 추가로 출시해 큰 판매량을 기록했다.

‘방탄꼭지 에어니플’은 M.A.P.T(Multi Airy Performance Technology)기술과 약 1만개의 초미세홀 통기 시스템을 적용했다. 신축성과 통기성, 방수성을 모두 잡아 격한 움직임에도 편안함과 뛰어난 사용감을 보여주는 이른바 ‘신·통·방·통’ 통합 데일리 니플밴드다.

이 밖에도 촘촘하게 짜인 모노폴리 원단에 독자 기술인 A.M.S(Airy Multi-control Stretch)를 사용해 용도와 가슴 모양에 따라 볼륨업과 커버력을 자유롭게 컨트롤 할 수 있는 여성니플패치 ‘방탄꼭지 걸프리쉬’ 또한 선보이면서 남자니플패치에서 그치지 않고 여성니플패치까지 영역을 넓혔다. 여성니플패치 걸프리쉬는 남자니플밴드 못지않게 출시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다.

방탄꼭지는 ‘2019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수상에 이어 ‘2020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2021 고객감동 우수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하며 브랜드 대상 3관왕에 오른 바 있다. 또한 B급 감성이 넘치는 유쾌한 CM송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네이버 실검(실시간 검색어) 및 트위터 실트(실시간 트렌드)에도 오르내리는 등 대중들에게 이미 널리 알려진 프리미엄 니플밴드 브랜드다.

이 밖에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누적 총 조회수 3800만뷰 ▲유명 유튜버 추천 영상 누적 2800만뷰 ▲라디오광고 이슈 영상 550만뷰 ▲방탄꼭지 자체 컨텐츠 450만뷰 ▲누적 리뷰 약 3만8000개를 갱신했다.

한편 방탄꼭지는 유두가리개, 유두패치 등의 필요성을 느끼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네이버, 쿠팡, 카카오쇼핑, 위메프, 티몬, 11번가, SSG, 지마켓 등 온라인몰뿐만 아니라 GS편의점, CU편의점, 이마트, 아트박스, 판도라 등 오프라인 소매점에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