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원스쿨]
[사진=시원스쿨]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대학생 여름방학 시기를 맞아 인강 패키지 구매 시 다른 과목 강의를 추가로 제공하는 ‘1+1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7월 19일까지 시험영어 강의 패키지를 수강신청하면 원하는 과목의 대표 패키지 30일 또는 60일 수강권을 제공한다. ▲토익스피킹과 ▲오픽의 수강 기간은 30일 ▲토익 ▲아이엘츠 ▲토플 ▲지텔프 ▲텝스는 60일이다.

선물로 지급받은 패키지 수강권은 다른 사람에게 양도도 가능하다. 수강권을 등록하지 않은 상태에서 쿠폰 번호를 복사해 전달하면 된다. 무료 증정 패키지는 환급과 수강기간 연장 등 강의 수강 외에 추가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페스티벌 기간 내 패키지 구매자 대상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BHC 맛초킹치킨,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등 선물을 제공한다.

시원스쿨랩 사이트에 로그인만 하면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시간 정각부터 10분까지 최소 5%에서 최대 50% 할인 쿠폰이 무작위로 생성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여름 방학 동안 집중해 여러 영어 시험을 동시에 준비하거나, 친구와 각자 필요한 과목을 공부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이벤트다”라며, “정각마다 드리는 할인 쿠폰도 활용해 수강료 할인과 1+1 혜택 모두 받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