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 ‘패션스퀘어’ 결산 세일

G마켓과 옥션이 6월 6일까지 ‘패션스퀘어 상반기 결산 세일’을 열고,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2% 할인가에 판매한다. 상반기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패션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G마켓·옥션의 브랜드패션 전문관 ‘패션스퀘어’에 입점한 263개 브랜드와 함께 하며, G마켓과 옥션의 모든 회원에게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5% 할인쿠폰’을 매일 5장씩 제공한다.

G마켓의 경우 28일 하루 동안 ‘슈퍼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전용 12% 할인쿠폰과 카드사 할인까지 중복으로 활용할 수 있어 혜택이 배가 된다.

최근 패션스퀘어에 신규 입점한 브랜드 상품도 최대 72% 할인가에 판매한다. ‘브랜드 뉴 특가딜’을 통해 28일부터 29일까지 ‘코닥어패럴 이월·역시즌 특가 세일 모음’을 최종혜택가 5만원대에, ‘코닥어패럴 썸머티셔츠·의류·잡화’는 최종혜택가 4만원대에 선보인다. 

탑 브랜드의 2021 S/S 베스트 아이템도 매일 릴레이식으로 추천한다. 28일 G마켓은 ‘헤지스·닥스’를, 옥션은 ‘지오다노·지오다노 주니어’ 제품을 선보인다. 29일은 G마켓 ‘블루독·알로봇·래핑차일드', 옥션 ‘르까프’를, 30일은 G마켓 ‘노스페이스키즈·성인’, 옥션 ‘엘칸토’ 특가딜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매일 밤 12시에 특가 공개하는 ‘오늘의 득템딜’과 ‘역시즌 아우터딜’도 준비했다. 28일 ‘오늘의 득템딜’은 G마켓에 ‘린 여름컬러 원피스·블라우스’, ‘에잇세컨즈 신상·아울렛 특가전' 등이 있고, 옥션은 ‘머렐 여름 폴로셔츠 균일가’, ‘에버라스트키즈 여름 반팔 상하복·트레이닝’ 등이 있다.

[사진=롯데온]
[사진=롯데온]

◇롯데온, 내달 6일까지 ‘미리 온(ON) 썸머’ 행사 진행

롯데온은 증가하고 있는 여름 시즌 상품 수요에 맞춰 다음달 6일까지 ‘미리 온(ON) 썸머’ 행사를 진행한다. 매일 최대 5개 여름 시즌 상품을 선정, 하루동안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28일에는 ‘폴로랄프로렌 남성 커스텀슬림핏 라운드 반팔티셔츠’를 2만6620원에 , 30일에는 ‘프롬비기닝 스윙 투웨이 체크 밴딩팬츠’를 1만1880원에, ‘테슬라 언더레이어 라운드 반팔 티셔츠’를 6900원에 판매한다.

여름 휴가 물놀이에 꼭 챙겨가야하는 상품도 준비했다. 오는 29일에는 ‘남성 일반 4부 사각 수영복’을 2만9025원에, 다음달 2일에는 ‘온가족 캠핑햇·썬햇·물놀이 플랩캡’을 1만5760원에 판매하며, 3일에는 ‘풀사이드 드림 비키니 세트’를 5만625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여름 맞이 화장품과 여름 가전, 침구 등 50여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28일에는 자외선 차단을 위한 ‘로레알파리 UV 퍼펙트 썬크림 기획세트(30ml)’를 1만2380원에, 시원한 바람이 일품인 ‘리모컨형 스탠드 선풍기’를 7만3470원에 판매하며, ‘마틸라 디어썸머 리플 여름 홑이불’을 9450원에 판매한다.

재미를 더한 ‘럭키박스’ 상품도 최대 반값에 저렴하게 판매한다. 럭키박스는 아이스크림, 캠핑 용품, 티셔츠 등 여름 시즌 상품을 무작위로 골라 구성한 상품이다.

28일부터 30일까지는 몽쉘, 카스타드, 빼빼로 등 2만원 상당 박스형 과자를, 3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는 스크류바, 돼지바 등 2만원 상당 아이스크림을 무작위로 담아 각 1만5900원에 판매한다. 다음달 2일부터 3일까지는 피크닉 보냉백과 도시락 가방 등 캠핑용품 2개를 4900원에 판매하며, 4일부터 6일까지는 2만원대 티셔츠를 9900원에 판매한다.

[사진=티몬]
[사진=티몬]

◇티몬, ‘백신휴가’ 시행.. 접종 회차별 2+1 유급휴가 지급

티몬이 28일부터 전 직원 대상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따른 유급 휴가를 시행한다.

백신휴가제 도입에 따라 모든 임직원에게 각 회차별 백신 접종 시 ‘2+1일’ 유급휴가가 지급된다. 접종 당일부터 주어지는 기본 유급휴가 2일에 더해,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의사 소견 없이도 추가로 1일의 휴가가 주어져 한 차례 접종 시 최장 3일의 유급휴가를 쓸 수 있다.

두 차례 접종이 필요한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 접종 시 길게는 6일의 휴가가 가능한 셈이다.

또한 잔여백신(예약 취소 백신)을 당일 예약해 접종할 경우에도 바로 휴가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

티몬 관계자는 “직원들이 코로나19 감염 위험으로부터 두려움을 떨치고 보다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백신 접종을 적극 독려할 계획”이라며, “접종률 상승으로 코로나19 조기 극복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위메프]
[사진=위메프]

◇위메프, ‘5월 베스트’...5월 인기상품 행사 당시 가격 그대로

위메프는 29~31일 ‘5월 베스트’를 열고, 5월 투데이특가 중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상품을 행사 당시와 동일한 가격에 선보인다.

단 하루 동안 한정수량 판매하는 ‘투데이특가’ 상품 구매 기회를 아쉽게 놓친 고객들을 위해 다시 한번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때 이른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얼리버드족을 위한 다양한 여름 휴가철 상품을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제로의옷장 엘리스 실키 가디건 외 여름신상 △삠뽀요 래쉬가드·여름 신상 △인더슈 꼬임 스트랩 샌들 △엘레쎄 반팔티·팬츠·잡화 등이다.

인기 생필품 △크리넥스 에어셀 두루마리 화장지(40m, 24롤, 2팩) △바디피트 볼록맞춤(중형16px5팩+중형4p) △애경 2080 히말라야 솔트치약(120g, 12개) △트레비 탄산수(300ml, 20개) 등도 할인 판매한다.

[사진=공영쇼핑]
[사진=공영쇼핑]

◇공영쇼핑, 소상공인 판로지원 위해 ‘백년가게' 상품 선봬

공영쇼핑이 중소벤처기업부의 ‘백년가게’ 판로 지원을 위해 나섰다. 공영쇼핑과 33년 전통 대구 맛집 ‘동봉'이 손잡고 개발한 ‘백년가게 동봉한돈양념구이’가 31일 론칭한다.

31일 오후 4시 40분 방송하는 ‘백년가게 동봉 한돈양념구이’는 중기부가 선정한 ‘백년가게’ 대구 맛집 동봉의 노하우를 담아 개발한 상품이다. 백년가게는 업력30년이 넘은 전국의 소상공인을 발굴, 100년 이상 지속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중기부의 사업이다.

이번 상품은 국내산 한돈 돼지고기의 목살과 갈비를 엄선해 ‘동봉’의 비법 양념을 담아 만들었다. 양념목살 4팩, 양념갈비 4팩 총 8팩 구성으로 4만5900원에 판매한다.

공영쇼핑은 동봉 한돈양념구이를 시작으로 전국의 백년가게 맛을 담은 ‘풍기삼계탕’, ‘수원민물추어탕’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공영쇼핑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유튜브 콘텐츠인 ‘공영로드’를 선보인 바 있다. 공영로드는 기존 방송에서 소개되지 않은 지역 특산물 활용 맛집으로, 공영쇼핑이 직접 선정하고 제작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