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꿀픽]
[사진=꿀픽]

[이뉴스투데이 박진선 기자] 유튜브 촬영장비 전문 브랜드 ‘꿀픽’이 15일 첫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4시부터 단 1시간 동안 진행하는 꿀픽 쇼핑라이브에서는 유투버 필수템인 촬영 거치대+링라이트를 50% 할인된 라이브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쇼핑라이브를 통해 촬영 거치대+링라이트 세트를 구매하는 선착순 30명에게는 블루투스 리모컨을 증정하며, 제품 구매 후 구매번호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3명)을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OX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총 3명에게 링라이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기존 구매 혜택으로 상품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지급하며, 소식받기 알림 신청 시 중복 할인이 가능한 5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촬영 거치대+링라이트는 유튜버, 1인 크리에이터가 사진, 영상을 촬영할 때 더욱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튜버 장비 라인으로, 만능샷거치대와 롱거치대, LED링라이트로 구성돼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활용도 높은 유튜버 필수템으로, 초보자들부터 숙련자들까지 촬영 장비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꿀픽의 만능샷거치대는 수직 촬영 거치대로, 스마트폰을 연결해 손을 거치지 않고 항공뷰 등을 촬영할 수 있다. 360도 회전가능한 볼헤드로 수직 촬영부터 하이 앵글, 로우 앵글 등 다양한 각도로 촬영하기 용이하며, 무게추가 단단히 고정돼 있어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촬영할 수 있다. 롱거치대는 길이가 긴 버전의 만능샷거치대로, 최대 132cm의 높이에서 촬영할 수 있다. 30cm 길이 다리 3개로 지지 돼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하며, 수평 방향으로도 최대 60cm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LED링라이트는 거치대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링라이트 조명으로, 3가지 색의 조명이 각각 10단계의 밝기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리모컨을 통해 간편하게 조명색과 밝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720도의 볼헤드로 전∙후방 및 상∙하향 조절이 자유롭다.

꿀픽 관계자는 “첫 쇼핑라이브를 통해 유튜버 필수템인 촬영 거치대와 링라이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며 “가성비 좋은 유튜브 촬영장비로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활용할 수 있는 꿀템 장비로,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기획, 개발해 고객의 삶이 긍정적으로 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꿀픽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람스타일컴퍼니에서 운영하는 브랜드인 꿀픽은 ‘가성비 꿀템 저장소’라는 컨셉 아래,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더욱 편리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안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