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원스쿨LAB]
[사진=시원스쿨LAB]

[이뉴스투데이 김진희 기자]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의 토익스피킹 교재 '28시간에 끝내는 토익스피킹 스타트 Lv.6'이 온라인 서점 YES24의 토익스피킹&라이팅 분야 10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 

'28시간에 끝내는 토익스피킹 스타트' 도서는 유튜브 토익스피킹 콘텐츠 채널 중 구독자가 많은 제이크 강사와 시원스쿨어학연구소가 함께 펴낸 토익스피킹 기본서이다.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하고, 2019년 6월 개정된 시험 규정 사항도 담아 효율적으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학습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9월 4주차와 10월 2주차 기준 YES24의 토익스피킹&라이팅 부문 베스트셀러 판매량 1위에 올랐다. 같은 시기 제이크 강사의 토익스피킹 학습서 '15개 템플릿으로 끝내는 토익스피킹 필수 전략서', '5일 만에 끝내는 토익스피킹 실전 모의고사 15회'도 토익스피킹 베스트셀러 5위권을 유지 중이다.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신승호 소장은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직관적인 답변 템플릿을 제공해 시험 입문자와 침체기를 겪는 학습자 모두에게 인기를 얻은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시원스쿨랩을 믿고 단기간 내 목표 달성에 도전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우수한 콘텐츠를 개발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교재와 연계된 저자 직강의 토익스피킹 인강은 시원스쿨랩 단과와 패키지를 통해 수강이 가능하다. 강의가 포함된 패키지는 성적에 따라 수강료의 최대 800%를 환급받는 '토스∙오픽 800% 환급반'과 최신 토익스피킹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토스 프리패스' 패키지가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