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원스쿨]
[사진=시원스쿨]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시원스쿨은 추석을 맞아 제2외국어와 시원스쿨랩 각 브랜드에서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치킨 기프티콘, 강의 할인쿠폰, 수강기간 연장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는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올 추석에 귀성을 포기한 ‘귀포족’, 집에서 명절을 보내는 ‘홈추족’ 등이 늘어나는 가운데, 주말까지 이어지는 연휴 동안 집에서 하는 외국어, 어학시험 공부를 돕겠다는 취지다.

시험영어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여러 개의 송편 중 하나를 선택하면 송편에 담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무작위로 당첨되는 경품은 아이패드 7세대, 에어팟 프로, BHC 치킨,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인강 할인쿠폰이다.

시원스쿨랩의 이벤트는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연휴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아이엘츠, 지텔프, 텝스, 토플 등 강의를 구매한 모든 수강생에게는 수강기간 연장권과 전 강좌 7일 체험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유럽어 브랜드 시원스쿨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는 ‘송편 찾기 대작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이트 곳곳에 있는 송편 이미지를 클릭해 7개를 모으면 유럽 엽서팩,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인강 10% 할인쿠폰, 수강기간 10일 연장권 중 선물을 준다.

추가로 29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인 이벤트 기간 내에 7일 연속으로 출석체크를 하면 추첨을 통해 BHC 치킨과 콜라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아시아어 브랜드 시원스쿨 ▲일본어 ▲중국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는 ‘감 나와라 뚝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감나무를 눌러 감을 모을 수 있고, 모은 감을 인강 할인쿠폰, 수강기간 연장권 등의 혜택별로 정해진 감 개수에 맞춰 교환하는 방식이다.

사용하고 남은 감 개수와 상관없이 모았던 전체 감 개수에 따라 추가 경품도 응모가 가능하다. CU 모바일 상품권, BBQ 치킨과 콜라 세트 기프티콘, 제스파 무선 목어깨 안마기 중 원하는 선물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브랜드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모든 이벤트는 시원스쿨 통합회원 로그인 후 참여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