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시원스쿨]
[사진제공=시원스쿨]

[이뉴스투데이 김진희 기자] 기초영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은 레트로 열풍에 합세해 카세트 플레이어로 영어회화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레트로 패키지 '시원스쿨 카세트 에디션'을 1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식품, 패션, 게임, 전자 등 여러 분야에서 '뉴트로('New'와 'Retro'를 합친 신조어)'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특히 방송을 통해 가요계에도 뉴트로 열풍이 불면서 워크맨, 마이마이 등 카세트 플레이어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는 추세다.

시원스쿨에서 출시한 '카세트 에디숀'은 아남전자 카세트 플레이어와 '여행영어' 회화 강의가 담긴 카세트 테이프로 구성된 패키지다. 추가로 온라인 강의 '이시원의 여행영어'와 '왕초보탈출 1~3탄' 1년 수강권이 함께 제공되므로 인강을 활용해 '영어 홈트레이닝'을 완성할 수 있다.

패키지에 포함되는 카세트 플레이어는 기본적인 카세트, 라디오 기능에 블루투스, USB 기능이 더해져 편리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복고에 관심이 많은 'MZ 세대(밀레니얼+Z세대)'는 카세트 테이프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고, 중장년 세대는 예전에 카세트 테이프를 감아가며 음악을 듣던 시절을 추억할 수 있도록 영어 공부에 재미와 추억을 더했다.

8090 시절의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레트로 패키지 소개 영상도 화제다. 영상은 시원스쿨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Youtube),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서 패키지 출시 기념 이벤트와 함께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