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전국 21개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인증 중고차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벤츠코리아는 이 기간 벤츠 인증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존 1년/2만 km(선도래 기준)의 무상 차량 보증을 1만 km 추가 제공한다. 또, 현대해상과 협력해 최대 40만원까지 자기부담금 지원비용 보장 보험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한편 전국 최대 네트워크를 보유한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를 통해 공식 수입된 차량 중 6년 또는 15만km 이내 무사고 차량을 대상으로 198가지 항목의 품질 및 안전성 검증을 꼼꼼하게 거친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량이다.

구매 시 철저한 차량 검증과 더불어 차량 주행 거리 및 정비 이력서까지 확인할 수 있어 중고차 구매 시 신뢰도를 높였다. 실제 지난 2013년 국내에 공식 런칭한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브랜드 런칭 이후 올해 5월까지 인증 중고차 누적 판매량은 2만 2600여 대를 기록했으며 지난해에는 전년 대비 40% 가까이 판매량이 증가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