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4일 자동차업계에 따르면 캐딜락 공식 딜러 동행모터스는 지난 3일 동행모터스 분당·판교전시장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종합격투기 선수 김동현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동현 선수는 앞으로 동행모터스의 홍보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홍보대사 활동 기간에는 동행모터스에서 제공한 캐딜락 초대형 SUV 에스컬레이드 차량을 이용하게 된다.

김동현은 2004년 스피릿 MC를 통해 격투기 무대에 데뷔한 이후 미국 이종격투기 대회인 UFC에서 13승을 거두며 한국 선수 최초 두 자리 승수를 달성한 바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인으로 활약 중이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식이 진행된 동행모터스 분당·판교전시장은 분당, 수지, 판교 등 경기 동남권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지난달 총 480㎡ 면적에 3층 규모로 신규 오픈한 전시장이다.

‘XT5’를 비롯해 ‘CT6’, ‘에스컬레이드’ 등 주력 모델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5곳의 고객 상담 공간, 고객 휴게 공간도 운영 중이다. 

동행모터스 관계자는 “김동현 선수가 UFC 링에서 보여준 열정과 다양한 방송에서 선보인 친근함은 동행모터스의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정신과 잘 어울린다”며 “앞으로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김동현 선수와 함께하는 동행모터스의 행보를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종합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 김동현이 캐딜락 공식 딜러 동행모터스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사진=동행모터스]
종합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 김동현이 캐딜락 공식 딜러 동행모터스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사진=동행모터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