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강원 태백지역이 3년 만에 최고치 적설량을 기록하면서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스키장 내 30cm 이상의 눈이 쌓였다.

29일 부영그룹에 따르면 오투리조트 스키장 내 30cm, 스키장 최정상인 해발 1420m의 함백산 정상에는 50cm의 눈이 쌓였다. 지난 27일부터 눈이 내리기 시작하면서 강원도 태백 지역은 29일 현재 평균 8.9cm의 눈이 내려 3년 만에 최고치의 적설량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오투리조트 스키장을 찾는 스키어, 스노어 보더들은 자연 눈이 빚은 최상급 설질과 은빛으로 뒤덮인 함백산 설경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오투리조트 관계자는 “최고급 장비가 빚어낸 인공 눈도 자연 눈의 설질은 따라갈 수 없다”며 “이번 주 오투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은 최고 상태의 슬로프를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스키장은 지난 28일부터 스키장 시즌 종료일까지 19/20 스키 시즌권 마지막 특가 할인 판매를 진행 중이다. 시즌권은 대인 17만원, 소인 12만원으로 전체 시즌 중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사진=부영그룹 오투리조트]
[사진=부영그룹 오투리조트]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