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OK캐쉬백]
[사진=OK캐쉬백]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홈플러스가 1년에 한 번 11월에 진행하는 쇼핑축제 ‘홈플러스 플러스데이’를 홍보하기 위해 OK캐쉬백 오퀴즈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밤 11시까지 진행되는 이날 오퀴즈 밤 10시 문제는 "11월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매일매일 오늘의 특가 OOO 상품을 만날 수 있다"이다. 정답은 '싸데이'다. 

오후 9시 문제는 “11월 OO일에는 선착순 50% 쿠폰·행사 카드 30% 중복 할인되는 파격 할인행사가 진행된다”이다. 정답은 ‘14’이다.

정답을 맞추면 선착순 100포인트를제공한다. 홈플러스측은 "네이버에서 '홈플러스 플러스데이'를 검색하라"고 힌트를 제공했지만, PC와 아이폰 사파리 등에서는 결과가 나오지 않고 있다. 모바일 버전에서만 제공되고 있기 때문이다. 

홈플러스는 플러스 데이를 진행하는 11월 한 달 동안에는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기면 마일리지, 바나나우유, 에너지바 등을 제공한다.

특히 14일에는 최대 50% 선착순 쿠폰과 함께 삼성,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30%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문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주문번호를 입력하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마일리지를 100% 받을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라 밝혔다.

매일 아침 6시부터 2시간 단위로 하루 10회에 걸쳐 온라인몰 방문 고객에게 최대 20~50% 할인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캘린더에서 홈플러스 플러스 로고를 연상케 하는 날짜인 매주 목요일(세로줄)과 11~17일(가로줄)은 혜택을 더욱 높여 최대 30~50% 할인쿠폰 및 4대 카드 결제 시 최대 30%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준다.

온라인몰 첫 구매 고객에게는 계란 50% 할인쿠폰과 무료배송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