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신윤철 기자] 의왕시는 19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학부모와 함께하는 소통간담회’를 개최하고 관내 중·고등학교 학부모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상돈 의왕시장을 비롯해 관내 7개 중·고등학교 학부모회장·학부모폴리스회장, 4개 고등학교 학부모회장·부회장, 시 관련 부서장과 의왕경찰서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의왕시 교육정책 설명과 청소년 국제교류 사업 안내, 질의응답 및 건의사항 청취 순으로 진행됐으며, 학교시설 개선 지원, 교통안전 및 방범, 보행환경 개선, 혁신교육 프로그램 지원 등 다양한 의견들이 제시됐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학부모들과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한 의견들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간담회를 통해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하고 반영해 의왕시 교육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일에는 관내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간담회가 열렸으며, 이날 간담회를 포함해 총 120여건의 건의사항이 접수됐다. 시에서는 해당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관련 부서의 검토를 거쳐 지속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