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김봉연 기자]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족화(足畫, 발그림)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메이플스토리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발로 그린 것처럼 가장 개성있게 표현한 그림을 선정하는 것으로 오는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메이플스토리 유저라면 누구나 제출 형식에 제한 없이 참가할 수 있다.
 
오는 26일 총 250점의 작품이 우수작으로 발표하며, 우수작에 선정된 유저들에게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1인 2매)’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오한별 프로듀서는 “독특한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발그림 콘테스트’에 기발하고 재미있는 작품들로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2003년 첫 서비스를 시작한 메이플스토리는 작년 여름 ‘레전드’ 업데이트 후 최고동시접속자 62만6000명이라는 전무후무한 대기록을 세우며 국내 대표 온라인게임의 자리를 확고히 했다.
 
또한 전 세계 60개 국가에 진출, 1억명이 넘는 회원 수를 보유한 세계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타이틀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