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중소기업 발전을 위한 세미나가 15일 일산동구청 대강당에서 열렸다.
 
고양TV에 따르면 고양시(시장 강현석)와 한국항공대학교는 '중소기업 발전 및 육성방안'을 주제로 고양시 관내 기업들이 경영을 하며 겪는 세무, 특허, 국제무역, 고용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애로사항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업 대표들과 정책 실무자가 함께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특히 중소기업 지원정책과 규제 개선 방향, 경영자가 알아야 할 유익한 정보 등 실효성 있는 내용으로 진행돼 참가업체의 관심이 집중됐다.
▲ 고양시 중소기업 발전을 위한 세미나가 15일 일산동구청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 출처 : 고양TV

 
한국항공대학교의 깅병종 기획처장은 "고양시 관내에 1400여개의 중소기업이 있다"면서 "이러한 중소기업들의 경영상의 문제를 도와주기 위해 자리를 만들었다"고 소개했다.
 
그는 이어 "한국항공대학교에서는 세무 특허 국제무역 고용분야의 전문가들을 모시고 그들의 의견과 생각을 청취하여 중소기업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도와주고자 하는 것이 이번 세미나의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고양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유용한 정보를 공유함은 물론, 지역 상공인 간의 네트웍을 구축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 동영상 출처 : 고양TV
 
<김대성 기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