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이탈리아 전통 수제 젤라또 및 와플 출시

2012-11-26     김은경
 
 

 
[이뉴스투데이 = 김은경 기자] 드롭탑(DROPTOP)은 커피전문점의 고객층 확대를 겨냥해 젤라또 라인과 와플메뉴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젤라또는 이탈리아의 전통 젤라또 브랜드인 '라 폴로(La Polo)'와 업무 제휴를 체결해 현지 전문가들에게 제조 기술을 전수받은 후, 드롭탑 R&D센터를 통해 현지화 작업을 거친 제품이다.
 
또한, 친환경 생과일을 주원료로 젤라또에 들어가는 당류를 비롯한 기타 재료 모두 화학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유기농 제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바닐라골드, 밀크초콜릿, 요거트, 티라미슈, 초코비스켓, 딸기, 망고, 블랙베리 총 8가지 맛으로 구성했으며, 각 종류마다 바닐라빈, 크런치, 초콜릿 등의 식재료들을 결합해 씹는 식감을 더했다.
 
특히, 드롭탑 젤라또는 수제방식으로 소량 주문 생산해 신선하며, 천연재료 사용으로 유지방 함량이 낮아 어린아이들과 다이어트에 민감한 젊은 여성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선택에 따라 싱글, 더블, 파인트 3가지 사이즈로 주문 가능하다.
 
이와 함께, 벨기에 브뤼셀 방식의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와플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메이플 시럽과 아몬드 슬라이스가 곁들여진 플레인 와플과 그 위에 풍부한 생크림이 올려진 플레인 생크림와플, 바나나와 함께 취향에 따라 2종류의 젤라또를 얹어 즐길 수 있는 젤라또 와플로 드롭탑 커피와 함께 간단한 브런치 메뉴로도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