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왔다 하면” 매진… 홈쇼핑 및 온라인서 인기

2019-11-21     방기열 기자
[사진=쉬슬러]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쉬슬러 액체세제가 온라인몰과 홈쇼핑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강호동을 메인 모델로 사용한 세제 쉬슬러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며 소비자들에 관심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쉬슬러 세제는 미세먼지세탁, 집먼지진드기 기피효과, 7단계 효소세탁을 할 수 있으며 중장년 주부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세탁세제 쉬슬러는 아토세이프 공식 온라인몰, 홈앤쇼핑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