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청소년 축구 우승하면 VOD 쿠폰 10억 쏜다

한국 대표팀 우승 시 13~15일 구매한 VOD 전액 무료

2019-06-11     정환용 기자
[사진=홈초이스]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홈초이스와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케이블TV가 세계 청소년 축구 우승을 기원하는 이벤트 ‘청소년 축구 우승 시 케이블TV VOD 쿠폰 10억쏜다!’를 시행한다. 케이블TV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페이백 이벤트는 이번이 처음이다.

세계 청소년 축구에서 한국 대표팀이 우승 시 케이블TV 가입자 전원은 13~15일 3일간 구매한 VOD 금액만큼 VOD 쿠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케이블TV에서 VOD를 구입한 모든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홈초이스는 케이블TV에 VOD 약 21만편을 서비스하고 있다. 극장과 동시 서비스하고 있는 영화 최신작 VOD를 비롯해 방송, 해외드라마, 키즈 등 유료로 판매되는 모든 VOD가 이벤트에 포함된다.

조재구 홈초이스 대표는 “지금까지 강팀을 상대로 좋은 경기를 보여준 한국 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승을 염원하는 많은 분들이 경기가 시작하기까지 긴 시간을 케이블TV에서 최신 VOD를 감상하며 편하고 즐겁게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초 VOD 서비스 사업자인 홈초이스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됐다. 2018년 4월 사명을 ‘케이블TV VOD’에서 ‘홈초이스’로 변경했다. 현재 케이블TV VOD, VOD 광고, 영화 배급, 채널 사업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