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로는 이달 25일까지 ‘클린 알바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로는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이달 25일까지 ‘클린 알바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알바로 사이트에 게재된 불건전한 내용이나 허위정보 등 불량 아르바이트 공고를 찾아 신고하면 된다.
 
신고방법은 채용공고 상단의 ‘불량알바 신고하기’를 클릭한 뒤 사유를 작성하면 된다. 신고된 아르바이트 채용공고는 운영자가 내용을 확인한 다음 삭제여부를 결정한다. 불량 공고 최다 신고자 5명(1인 2매)에게는 비보이 힙합퍼포먼스 ‘B SHOW’ 초대권을 증정한다. 
 
자신이 경험했던 최고 또는 최악의 아르바이트 경험담을 게시판에 등록해도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재미있는 글을 올린 10명(1인 2매)에게는 ‘B SHOW’ 무료 티켓을 제공한다. 아르바이트 활동 사진을 함께 등록하면 보다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클린 알바로에 대한 개인의 의견을 댓글로 작성하면 캠페인 참여가 가능하다. 우수 댓글을 올린 5명에게는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알바로 이벤트 페이지(www.albaro.com/event/clean_alba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기태 커리어 대표는 “허위정보가 없으며 누구나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알바로 사이트를 만들고자 이번 캠페인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원자와 구인업체 양측 모두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민석 기자> lms@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