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지난 2003년부터 5년 연속으로 ‘한국의 경영대상’ 브랜드 마케팅 부문에서 수상했다.
 
잡코리아는 그랜드 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07 한국의 경영대상’ 마케팅 분야에서 브랜드 마케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의 경영대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시행하는 상으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하고 혁신지향의 기업문화 정착으로 국민으로부터 존경 받는 기업에게 수여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잡코리아는 리더십, 전략기획, 인적자원 등 7개 항목을 심사하는 이번 평가에서 차별화된 수익모델 개발 및 적용,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사회 공헌도, 기업경영의 투명성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대상에 선정됐다.
 
잡코리아는 1998년 취업 메타 검색엔진으로 출발하여 성장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온라인 취업포털 사이트로, 현재 온라인 리크루팅 시장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김화수 잡코리아 사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잡코리아는 온라인 리크루팅 시장의 마켓 리더로써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지역에 다양한 온라인 리크루팅 사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민석 기자> lms@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