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잡코리아는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찾아라 탱글탱글 추석 송편’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잡코리아 사이트를 방문, 사이트 내에 숨어 있는 송편을 찾으면 경품을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이 제공된다.
 
경품은 플레이스테이션3, 아이나비7 DMB 네이게이션, 캐논 IXUS 디지털 카메라, 닌텐도 DS 등 총 10개의 푸짐한 선물이 마련돼 있으며 잡코리아 회원 로그인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이트 내에 숨어있는 송편은 한 시간에 하나씩만 찾을 수 있어, 더 많은 응모권을 모으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자주 잡코리아 사이트를 방문해 사이트 곳곳에 숨어 있는 송편을 찾으면 된다.
 
한편 잡코리아는 △잡코리아 △로컬잡코리아 △HR 파트너스 △미디어통 △데브잡 △게임잡 사이트에서 배너형 채용공고 또는 이력서 파워노출과 같은 유료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회원들 중 이용기간이 연휴기간(22~26일)에 포함되는 경우에 한해 연휴 5일 동안 해당 서비스를 무료로 연장해 준다.
 
성광제 잡코리아 기획서비스본부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직장인 및 구직자 모두가 뜻 깊은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행사 홈페이지(http://www..jobkorea.co.kr/Event/chuseok_2007/Main.asp)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민석 기자> lms@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