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AL Korea는 내년 8월 서울과 도쿄에서 동시에 개최될 ‘2008 Our Vision for Asian Leadership Contest’를 이끌어갈 대학생 스태프를 모집한다.
 
‘Our Vision for Asian Leadership(이하 OVAL) Contest’는 미래의 글로벌 리더가 되고자 하는 한-중-일 대학생들을 위해 마련된 국제 비즈니스 대회로 일본에서 개최된 제1회 ‘2005 OVAL Japan’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중국 베이징과 도쿄 그리고 서울에서 4회의 OVAL Contest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3국을 대표하는 학생들은 대회 기간동안 팀을 이뤄 가상의 사업주제에 대한 비즈니스 플랜을 만들고 학생들이 만든 플랜들은 해당 분야의 전문 컨설턴트에게 심사 및 평가를 받게 된다.
 
OVAL Contest는 한-중-일 각국에서 선발된 대학생 스태프들에 의해 대회 시작 전 참가자 모집부터 대회 진행, 대회가 끝날 때까지의 모든 전반적인 사항이 진행되며 행사 준비기간은 약 1년이 걸린다.
 
모집 분야는 △OVAL내에 모든 미술적 지원을 하게 될 디자인 부 △대회 참가자 인원관리를 맡게 될 HR부 △OVAL Korea를 알리는 역할을 담당하는 PR부 △기존 대회에서 발표된 사례를 분석하고 내년 계획을 세우게 될 Case부 그리고 △ OVAL Korea 소식지를 발행하고 일본과 중국 스태프들과 의사소통을 담당하게 될 Communication부다.
 
박준열 Oval Korea 회장(한양대학교 경영학과 4학년)은 “OVAL Contest는 한-중-일 3국의 대학생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교류하고 나아가 국제적 리더가 될 수 있는 사전 예행연습을 할 수 있는 대회”라며 “OVAL Korea는 한국 학생들이 아시아 3국이 아닌 세계대회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6기 OVAL Korea 스태프 모집’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OVAL Korea 홈페이지(www.oval-korea.org)와 잡코리아 홈페이지(www.jobkore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민석 기자> lms@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