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가연이 정회원 대상 '가연Family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6일 밝혔다.

'가연Family 서비스'란 가연 결혼정보업체에 가입한 정회원을 위해 제공하며 미팅, 교제, 상견례, 웨딩 준비과정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성과의 첫 만남을 앞둔 회원이라면 헤어, 메이크업 및 수트 렌탈 서비스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교제 중인 회원들을 위해서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내추럴 컨셉의 데이트 스냅 사진 촬영 할인 혜택(최대 60%)과 기념일 촬영 할인 혜택(최대 70%)도 주어진다.

결혼을 앞둔 가연 정회원에게는 더욱 풍성한 혜택이 준비 돼 있다. 상견례 시 장소 섭외 도움 서비스부터 가족 메이크업, 전문 수트 렌탈 할인 혜택(최대 50%)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웨딩패키지 최대 30% 할인, 본식에 필요한 부케, 폐백음식, 동영상, 웨딩연주, 웨딩 기타 상품 등도 품목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제휴 협약을 통한 혜택도 다양하다. 가연 정회원의 경우 모두투어 3% 할인과 정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LG그룹 복지 사이트인 'LG라이프케어'에서 LG그룹의 다양한 패션, 전자, 건강 관련 상품과 LG그룹 제휴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차별화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 확인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