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김종민 <사진출처=SBS>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종민이 최근에 또 소개팅을 했다는 이야기를 전한다.

3일 방송되는 SBS <미운우리새끼>에는 김건모의 절친 김종민이 스페셜MC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놓을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 김종민은 어머니들의 추궁으로 최근에 했던 소개팅 일화를 털어놔 주목을 받았다. 

김종민은 “모르는 사람을 만나니 굉장히 훙분이 되었다.”며 소개팅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했는데, 자신의 아들들과 비슷한 ‘미운 우리 새끼’ 종민의 연애사에 어머니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는 후문이다.

그런데 김종민은 이전 방송에서 김건모와 함께 미팅을 하던 중, 김건모가 마음에 들어 하던 여성에게 대시해 어머니들의 공분을 산 바 있다.

이에 이날 김종민의 소개팅 에피소드를 듣던 김건모 어머니는 “그렇게 잘 가로채서 여자가 많나?”며 일갈해 김종민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다.

그 외에도 김건모 어머니와 김종민은 방송 내내 옥신각신하며 새로운 케미를 보여주었는데, 이 두 사람의 모습은 오는 3일 금요일 밤 11시 20분 SBS’미운우리새끼’ 23회에서 공개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