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서정근 기자] 신스타임즈가  모바일 해상 MMORPG ‘태양'의 두 번째 홍보 모델로 걸그룹 우주소녀를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태양’은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최초의 모바일 해상 MMORPG로, 제2차 세계대전이나 미국과 소련이 대립하는 냉전 시대에 실존했던 전함부터 판타지 세계관의 전함을 세심하게 구현했다. 다양한 유형과 특성을 가진 전함 수집이 가능하고, 6개의 연방 중 하나를 선택해 나만의 함대를 구축해 전쟁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태양’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우주소녀는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 루다, 연정 등 13명으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2016년 2월에 데뷔, 대표곡으로 ‘MOMOMO’, ‘비밀이야’ 등이 있고 최근 ‘너에게 닿기를’로 활동 중이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광활한 바다에서 즐기는 치열한 전투, 태양의 두 번째 홍보모델로 걸그룹 우주소녀를 발탁했다”며, “김건모와 우주소녀에 이어 새로운 태양의 홍보모델들도 곧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