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분난감] 설특집 '오감난감', 2017 아육대 예측
상태바
[오분난감] 설특집 '오감난감', 2017 아육대 예측
  • 오복음·김용호 기자
  • 승인 2017.01.3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오복음·김용호 기자] '오분난감'은 스포츠 경기들 중 그 주의 핫한 경기만을 모아 분석과 감으로 승패를 예측합니다. 단 5분만 함께해 보세요.

이번주는 설특집으로 1월 30일 오후 5시 15분 MBC에서 방송되는 2017 아이돌스타 육상·양궁·리듬체조·에어로빅 선수권대회 결과를 예측해 봤습니다. 물론 이번에는 둘 다 감으로 예측합니다.

오 기자는 개인전의 경우 ▲육상 남자 60m - 우성(스누퍼) ▲육상 여자 60m - 유주(여자친구) ▲리듬체조 - 성소(우주소녀)가 각각 종목별 1등을 할 것이라고, 단체전은 ▲육상 남자 400m 계주 - 스누퍼 ▲육상 여자 400m 계주 - 여자친구 ▲양궁 남자 단체 - 몬스타엑스 ▲양궁 여자 단체 - EXID ▲에어로빅 남자 단체 - 아스트로가 각각 금메달을 딸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김 기자는 ▲육상 남자 60m - 조타(매드타운) ▲육상 여자 60m - 비니(오마이걸) ▲리듬체조 - 미나(트와이스)가 각각 종목별 1등을 할 것이라고, 단체전은 ▲육상 남자 400m 계주 - 세븐틴 ▲육상 여자 400m 계주 - 오마이걸 ▲양궁 남자 단체 - B1A4 ▲양궁 여자 단체 - 여자친구 ▲에어로빅 남자 단체 - B.A.P가 각각 금메달을 딸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예측하시나요.

이번 '오감난감'과 관련해 이뉴스투데이 페이스북에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뉴스투데이 페이스북을 참고해 주세요.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