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위드이노베이션은 여기어때의 호텔 브랜드인 호텔여기어때가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다음달 28일 오후, 여기어때 본사에서 첫 가맹설명회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여기어때에 따르면 이번 설명회를 통해 참석자는 호텔여기어때 브랜드를 체험하고 프랜차이즈 상담과 현장 계약이 가능하다. 

아울러 가맹점 성공사례와 브랜드 경쟁력, 운영계획 등 발표와 함께 자체 개발한 어메니티 체험기회, 설명회 이후 숙박전문 컨설턴트와 1:1 상담도 이뤄진다. 

스테이테크(Staytech) 시연회도 진행된다. 360도 VR객실정보 영상과 스마트 견적 시스템 시연, 키리스(keyless) 2.0 시스템, 지능형 영상분석CCTV 클라우드캠도 소개된다.

창업비용 지원 행사도 마련했다. 선착순 10호점 가맹점주에게 2천만원 상당의 가맹비 지원과 물류보증금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가맹설명회 참가신청은 다음달 2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최치영 프랜차이즈사업부 이사는 “가맹점이 리뉴얼 오픈 후 매출을 3배 가까이 성장시킨 비결과 고객에게 사랑받는 인테리어 콘셉트 등 호텔여기어때의 각종 운영 노하우를 집약해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