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위즈위드>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위즈위드(WIZWID)는 설 연휴 알뜰한 쇼핑을 도와줄 ‘설맞이 쿠폰팩’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위즈위드의 설맞이 쿠폰팩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무려 10장의 할인 쿠폰이 제공. PC,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에서 언제, 어디서든 쇼핑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할인 쿠폰은 ▲5000원 ▲1만원 ▲3만원 ▲5만원 ▲7만원 등으로 제공되며, 특히 모바일 웹에서는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받아 볼 수 있어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엄지족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백화점 업계가 설 당일을 포함해 대부분 이틀간 휴점에 들어간다고 밝힌 가운데, 집이나 귀성길 차 안에서 쇼핑하는 고객들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위즈위드는 설맞이 쿠폰팩과 더불어 △우먼 MD추천 기획전, △맨즈 홀리데이 기프트, △드롱기 특가전, △키즈 인기 어패럴&슈즈 시즌오프 등 다양한 설맞이 기획전을 실시하고 있으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위즈위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