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롯데그룹(회장 신동빈)은 25일 서울 서대문구 천연동에 위치한 구세군 서울후생원에서 ‘마음온도 37도 캠페인’에 1억5000만원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이날 롯데는 기부금과 함께 어린이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목도리와 과자세트 등의 선물도 함께 전달한다.

‘마음온도 37도 캠페인’은 롯데와 한국구세군이 이번 겨울부터 새롭게 진행하는 사회공헌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사람의 체온 36.5도에 따뜻한 마음을 더해 기부자와 수혜아동 모두 마음 온도가 37도가 됐으면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해당 캠페인은 1만원 이상 후원자들에게는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직접 만든 빨간 목도리를 선물할 수 있는 뜨개질 키트를 제공한다. 후원금은 조손가정 및 저소득층 어린이 등의 난방비와 난방물품 지원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롯데는 지난해 하반기 롯데 신입사원들이 캠페인에 참여해 직접 만든 목도리를 서울후생원 아이들에게 전달한다. 

또한 롯데마트와 롯데백화점, 롯데자산개발,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등 계열사 임직원 30여명은 서울후생원 아이들을 돌보고 떡국과 간식을 나누는 등 봉사활동도 진행한다.

캠페인은 구세군자선냄비 홈페이지(www.jasunnambi.or.kr)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롯데월드몰’과 ‘롯데몰은평’에도 부스를 운영하고 1월 말까지 캠페인 홍보와 함께 후원을 받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