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근하 기자] LG유플러스는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고객 맞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IPTV 서비스 ‘U+ tv’에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VOD(주문형비디오)로 설 명절 특집관을 마련했다. 설 명절 특집관에서는 내달 1일까지 ▲형 ▲아수라 ▲도리를 찾아서 ▲거울나라의 앨리스 등 여러 장르의 영화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설 연휴 기간인 27일부터 30일까지는 ‘최신 영화 Big4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터 스트레인지 ▲판도라 ▲신비한 동물사전 ▲사랑하기 때문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VOD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3000원 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U+비디오포털’에서는 26일부터 31일까지 ‘복 주머니 출석체크’ 이벤트가 열린다. U+비디오포털에서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해 복 주머니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복 주머니 개수에 따라 선물을 증정한다.

‘IoT@home 서비스’도 명절 맞이 1개월 무료 이벤트를 펼친다. LG유플러스 IoT@home 공식 구매 홈페이지에서 ‘홈CCTV 맘카’에 가입하면 한 달 이용요금을 면제해준다.

이외에도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는 내달 8일까지 홈 IoT 바이럴 영상 ‘깜빡엄마’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경품을 증정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