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에 새멤버로 류태준이 합류한 가운데 그가 등장하기 전 그에 대해 궁금해 하는 이연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출처=SBS 화면캡처>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불타는 청춘'에 새 멤버로 류태준이 합류한 가운데 그가 등장하기 전 그에 대해 궁금해하는 이연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24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새 친구에 대해 궁금해하는 이연수와 '불청' 멤버들에게 제작진은 새 친구의 이목구비를 따로 찍어 보내며 궁금증을 더욱 자극했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류태준의 입술을 보며 "여자 입술처럼 이쁘다"라고 말했고 그다음 공개된 눈썹을 보자 김국진은 "여자야 여자"라고 말한다.

<사진출처=SBS 화면캡처>

이를 듣던 강수지는 "눈썹은 연수인데. 눈썹이 연수에요"라고 말하자 연수 역시 "이거 저 아니에요?"라며 눈썹이 닮았음을 인정했다.

이연수는 류태준의 등장에 "인상이 너무 좋다"고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속마음을 토로한 뒤 꿀 먹은 벙어리처럼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김국진은 그런 연수에게 "너 새 친구 소식에 난리가 났었잖아"라고 놀리자 이연수는 쑥스럽다는 듯 수줍게 웃었다.

한편, 이날 새 친구로 출연한 류태준은 SBS '대풍수'에 출연했고 모델로도 활동한 바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