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페베네>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딸기가 제철인 봄 시즌을 맞아 생딸기를 가득 담은 신메뉴 ‘리얼 딸기’ 4종을 한정 판매하며 스탬프 3배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리얼 레드 리얼 딸기’라는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당도 높은 제철 생딸기를 사용해 딸기 본연의 맛과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음료와 디저트 총 4종이 준비됐다.

먼저, 카페베네의 생딸기 음료는 딸기 과육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딸기주스’는 냉동이 아닌 생딸기를 갈아 만든 생과일 주스로 신선한 딸기의 풍미를 담고 있으며, ‘딸기라떼’는 생딸기 6~7알을 통째로 갈아 넣은 딸기 과즙에 우유의 고소한 맛이 부드럽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딸기 음료와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디저트도 선보인다. ‘캔디블러썸케이크’는 바삭한 비스킷 위에 부드러운 치즈 크림과 딸기잼으로 맛의 조화를 이뤘으며, 여기에 딸기 크림과 캔디가 토핑돼 달콤함을 더했다. 

‘딸기생크림케이크’는 촉촉한 식감이 돋보이는 딸기 스펀지 시트에 풍부한 생크림과 라즈베리 젤리를 곁들인 케이크다. 부드러운 케이크 속에 젤리의 쫀득한 식감이 느껴져 먹는 재미를 더한다. 

이번 생딸기 신메뉴는 딸기가 수확되는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며, 카페베네의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딸기라떼(라지 사이즈)와 딸기주스(레귤러 사이즈) 두 가지 메뉴 모두 5800원이며, 캔디블러썸케이크와 딸기생크림케이크는 각각 5500원이다.

아울러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스탬프 3배 적립 이벤트도 2월 24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카페베네 모바일 앱을 통해 음료를 구입하면 음료 1잔당 1개의 스탬프가 적립되지만 이번 신메뉴 ‘딸기주스’와 ‘딸기라떼’ 구매시 1잔당 총 3개의 스탬프가 제공된다.

2개의 스탬프는 주문 즉시 적립되며, 잔여 스탬프 1개는 익일 구매 내역 확인 후 추가로 자동 적립된다. 총 10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작년 단기간 내 25만개 판매 돌파로 돌풍을 일으켰던 딸기파르페 등 매년 딸기 시즌 메뉴가 전체 매출의 2~30% 가량을 차지할 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