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국내 최초 심야면세점 두타면세점과 동대문 패션의 중심 두타몰은 쇼핑관광축제 '코리아그랜드세일’과 중국 춘절 연휴를 맞아 내달 5일까지 ‘행운의 룰렛 이벤트’ 등 두타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두타 행운의 룰렛’ 이벤트는 몰과 면세점이 공동으로 마련한 구매고객 대상 사은행사다. 참가자 전원에게 100% 즉석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두타면세점이나 두타몰에서 쇼핑 금액이 당일 합산해 10만원 이상이면 누구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룰렛 1등 당첨자 2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황금닭 골드바(37.5g)를 제공한다. 2등 당첨자는 70만원 상당의 쿠쿠밥솥과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중 1가지를 골라 가질 수 있다. 3등은 5만원권 두타상품권과 면세점 5만원권 선불카드 중 선택할 수 있다. 4등에게는 1만원권 상품권 또는 선불카드를 준다. 5등에게는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은 개별 프로모션과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두타몰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구매 영수증 합이 10만원 이상부터 구매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최대 4만원의 두타상품권을 증정한다.

두타면세점에서는 이달 25일과 다음달 3일 1초 손톱 성형의 ‘데싱디바'(Dashing Diva) 시연회를 연다. D1층 데싱디바 매장에서 25일 오후 7~10시, 다음달 3일 오후 5~8시 매직프레스 팁 서비스가 제공된다. 구매고객 전원에게 네일 액세서리 키트를 준다.

이와 함께 이달 21~26일 그리고 30일부터 다음달 1일 면세점 D9층에서 한국전통주 무료 시음행사가 진행된다. 24일부터는 D10층 라운지에 글렌모렌지와 함께 하는 특별한 두타 바(Bar)가 마련된다. 이곳 바에서는 글렌모렌지, 헤네시 등을 무료로 시음해볼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