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데메테르>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데메테르가 핀란드 인기 캐릭터 ‘무민’ 향수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데메테르는 하얗고 포동포동한 귀여운 이미지로 항상 경이로운 행복을 찾아 다니는 무민을 세 가지 제품 라인에 담아냈다. 

키덜트족을 겨냥한 디자인의 무민 피규어 퍼퓸과 휴대성을 강조한 작고 귀여운 사이즈의 무민 퍼퓸, 무민 퍼퓸밤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무민 피규어 퍼퓸은 키덜트족에게는 소장가치 높은 피규어로, 때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향수이다.

KISS ME는 무민의 여자친구 스노크 메이든의 사랑스러움을 그대로 담았다. HUG ME는 늘 열정적이기 때문에 모든 일을 쉽게 받아들이는 낙천적인 성격의 무민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LOVE ME는 두 어깨가 축 처진 슬픈 표정을 짓고 앉아 있다. 

무민 퍼퓸은 자그마한 사각형 보틀에 담겨 있어 휴대가 간편하고, 앙증맞은 디자인과 각기 다른 매력의 다섯 가지 향으로 선보인다.

친구같은 아빠 무민파파와 다정한 엄마 무민마마, 궁금해하는 표정도 화난 표정도 사랑스러움 그 자체인 무민, 예쁘고 발랄한 무민의 여자친구 스노크 메이든의 이미지를 각각의 향수와 패키지에 담아 소장가치를 높인 제품이다. 요일별, 기분에 따라 다양한 향기 선택이 가능하여 골라 쓰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무민 퍼퓸 밤은 휴대성과 향의 지속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한 컴팩트 사이즈로 공공장소뿐만 아니라 여행 혹은 외출 시 언제 어디서나 새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향의 지속성이 뛰어나며 오일 성분 함유로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과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친구같은 아빠 무민파파와 다정한 엄마 무민마마, 궁금해하는 표정도 화난 표정도 사랑스러움 그 자체인 무민, 예쁘고 발랄한 무민의 여자친구 스노크 메이든의 이미지를 각각의 퍼퓸 밤과 패키지에 담아 소장가치를 가진 제품이다.

대중들로부터 사랑받는 플로럴, 머스크, 시트러스, 푸르티 계열의 향으로 조향된 향수로 데일리 향수로 즐겨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