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청과브랜드 돌(Dole)코리아가 공식 서포터즈 ‘돌스카우트’ 5기 봄팀 참가자를 오는 24일까지 돌 푸드 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

‘돌 스카우트’는 지난 2013년부터 기수제로 운영된 돌의 공식 서포터즈로 이번 5기 봄팀은 총 5명을 선발해 운영한다.

개인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동시에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참가자에게는 돌(Dole)의 다양한 신제품을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약 3개월간의 활동이 끝나면 우수 활동자를 선별, 돌 제품이 담긴 기프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서포터즈 활동에는 돌 릴레이(Dole relay) 이벤트가 새롭게 운영된다. ‘돌 스카우트’에게 다양한 돌 제품과 ‘릴레이 컵’을 제공하며, 릴레이 컵을 수령한 사람은 지정된 해시태그를 달아 인증샷을 개인 SNS에 올리면, 돌의 풍성한 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돌 스카우트’ 5기 봄팀에 참여하고 싶은 희망자는 돌(Dole) 푸드 공식 블로그의 모집 이벤트 게시글을 스크랩 포스팅하고, 돌 블로그와 이웃을 맺은 후, 참가자 신청서를 작성하여 포스팅 URL과 함께 메일로 보내면 된다. 합격자는 내부 심사를 거쳐 오는 31일에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