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푸조>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푸조(PEUGEOT)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2017년 다카르 랠리 2연패 기념 푸조 2008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념 프로모션은 일명 '죽음의 랠리'라고 불리는 '2017년 제39회 다카르 랠리(the Dakar Rally)' 대회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압도적인 기술력과 퍼포먼스로 2연승을 거둔 푸조의 우승을 기념하고자 특별히 기획됐다.

세계에서 가장 거칠고 위험한 레이싱 대회로 알려진 다카르 랠리는 2주 동안 약 1만km의 사막과 늪지 등으로 이루어진 험난한 비포장 코스를 질주하는 경기로, 완주하는 것만으로도 기술력과 실력을 높게 평가 받는다.

이날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푸조 파이낸스 서비스를 통해 푸조 2008 펠린(2995만원)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프로모션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네비게이션 무상 지원 혜택과 푸조 브랜드 최초 구매자에게 한해 5년 10만km 특별 보증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회사에 따르면 푸조 2008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실용적인 실내 공간 구성, 민첩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직관적인 인스트루먼트 패널 등 다양한 강점을 갖춘 푸조의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유로6 기준을 만족하는 BlueHDi 엔진을 탑재해 18.0km/ℓ(도심 16.9km/ℓ, 고속 19.5km/ℓ)의 높은 연비로 경제성까지 확보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