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게임빌>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게임빌은 자사 대표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우선 최대 강화를 ‘맥스(Max)’에서 상향 조정한 ‘초월급 동료 Ultimate 강화’를 최초 공개했다. 이와 함께 ‘Utimate 스킬’이 오픈돼 초월 강림 동료의 능력과 특성이 더욱 강력해졌다.

아울러 ‘증명의 탑’을 리뉴얼했으며, 초월급 동료 밸런스 조정과 각종 편의 기능 개편 등 콘텐츠를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서비스 3주년을 목전에 둔 이 게임은 양사 ‘게임성’과 ‘서비스 역량’이 완벽한 시너지를 내면서 여전히 국내 오픈 마켓 게임 매출 상위권을 고수하고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업데이트 후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버스터급 선택권’ 혹은 ‘동료&정수 패키지’를 제공하며, ‘SSS 정수 선택권’ 300장을 추가로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14일 동안 매일 ‘SSS 동료뽑기권’, ‘초월의 정수’ 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접속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